Young Thug 랩 가사가 래퍼를 감옥에 가두는

Young Thug 랩 가사가 래퍼를 감옥에 가두는 방법
그래미상을 수상한 래퍼는 자신이 저지른 범죄에 대해 노래를 불렀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예술가로서 자신을 표현한 것입니까?

미국의 새로운 법안은 가사를 형사 사건에서 증거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난간을 설정합니다.

Young Thug

Young Thug라는 별명으로 31세의 Jeffery Lamar Williams는 25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으며 “21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래퍼”로 칭송받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고향 애틀랜타의 검사들은 감명을 받지 않습니다. 지난 5월 Williams는 공갈 및 갱 관련 혐의로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그는 이번 달에 세 번째로 보증금을 거부당했다.

Young Thug

검찰은 미스터 윌리엄스가 설립한 랩 레이블인 Young Stoner Life(YSL) 레코드가 도시에서 “폭력 범죄의 75~80%”를 책임지는 조직 범죄 신디케이트의 최전선이라고 주장합니다.

그 증거의 일부? Williams 군단의 팬을 확보한 가사.

예를 들어, 그는 2018년 노래 Anybody에서 “나는 아무도 죽이지 않았지만 그 몸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선언합니다. “백발을 쏘라고 했지.”

랩 음악을 듣는 사람들은 폭력적인 언급에 대한 장르의 선호에 거의 움츠러들지 않지만 랩

미국 전역의 법정에 있는 예술가들은 판사와 배심원단이 알 수 있는 사실을 수년 동안 알아냈습니다.

랩 가사는 지난 20년 동안 미국 전역에서 500건 이상의 형사 사건에서 증거로 사용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제 미국 의회의 새 법안은 표현의 자유, 예술적 표현 및 인종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면서 관행을 중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술적 보호 또는 랩법 복원은 지난 달에 하원 의원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범죄 증거로 랩 가사를 사용하는 것은 인종차별적이라고 주장하는 조지아의 흑인 민주당원 행크 존슨(Hank Johnson).

그는 “사실 확인 과정에 랩 가사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배심원과 심사위원의 마음에 편견과 편견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라고 말했다.

랩 산업의 옹호자들은 이에 동의하며 예술 형식이 일상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수십 년 동안 이것을 보았고 뮤지컬이든 아니든 다른 허구 형식은 이런 식으로 목표로 삼고 있지 않습니다.”

흑인 예술적 표현과 미국법의 관계를 연구하는 리치먼드 대학의 교수인 에릭 닐슨(Erik Nielson)은 말했다.

그리고 그의 2019년 책, 전직 국선 변호인 Andrea Dennis와 공동 저술한 Rap on Trial에 따르면 랩을 범죄 증거로 사용하는 관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아마추어 래퍼, 즉 실명도 없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강력한 방어에 필요한 리소스가 부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찰과 검찰이 더 대담해지기 시작했습니다.”

Nielson씨가 상담한 100가지가 넘는 사례 중에서 그는 어느 것도

래퍼가 범죄 활동을 기록하거나 저지르고 싶은 범죄를 계획하는 명백한 사례였습니다.more news

그는 “플래티넘을 판매하는 아티스트들이 수차례 내뱉은 스톡 가사인데, 검찰은 이를 그렇게 규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