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e v KP – ’05년의 이야기

Warne v KP 그시대의 이야기

Warne v KP

그 악명 높은 2005 Ashes 시리즈의 위대한 전투 중 하나는 Pietersen의 swagger에 대한 Warne의 간계였습니다.

햄프셔에서 동료였을 수도 있지만 국제적 명예가 걸린…월드컵 우승
테스트 크리켓 선수로서의 기량뿐 아니라 Warne은 호주가 1996년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스티브 워(Steve Waugh) 휘하의 부주장이 되었고 1999년 월드컵 우승에 주연을 맡았고 파키스탄과의 결승전에서
4-33으로 승리한 후 MO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금지된 이뇨제 양성 반응을 보인 후 2003년 대회가 시작되기 하루 전에 집으로 보내졌고 1년 동안 스포츠 출전이 금지되었습니다.

호주는 인도를 꺾고 2003년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Warne은 ODI에서 11번 호주를 이끌었지만 테스트 팀의 주장을 맡은 적이 없으며 타자 Ricky Ponting이 Waugh를 대신합니다.

Warne은 2000년부터 2007년까지 카운티와 함께 ​​한 주문 동안 Hampshire의 주장이었고 2012년 그들은 Ageas Bowl
경기장에서 그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Warne의 지휘 아래 Hampshire는 2005년 1일 Cheltenham & Gloucester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Warne

그는 빅토리아를 위해 호주에서 국내 경력 전체를 보냈습니다. BBC World Service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몇 년 전 Shane Warne 특집에서 호주의 위대한 선수가 자신의 경력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Warne은 145번의 테스트에서 708번의 위켓을 성공시킨 후 2007년 국제 크리켓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내가 요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이었습니다’
햄프셔와 잉글랜드의 레그 스피너 Mason Crane은 호주인이 카운티 크리켓에서 뛰는 동안 Shane Warne과 함께 일했습니다. Shane Warne은 크리켓의 위대한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05년 그날

대부분의 크리켓 팬은 그들이 팀을 보기 위해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조만간 Warne이 볼을 치고 그들을 찢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환호했다.

그는 2005년 마지막 잉글랜드 투어에서 오벌에서 기립박수를 받았다.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멋진 크리켓 선수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여기 Cricket Australia에서 호주의 전설 Shane Warne이 세상을 떠난 후의 성명이 있습니다.

호주 크리켓은 진정한 크리켓 천재이자 5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셰인 워네의 사망 소식에 전세계 크리켓 경기와
함께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Warne은 1990년대 초 국제 무대에 데뷔했을 때 거의 독신으로 레그 스핀 기술을 재발명했으며, 2007년 국제 크리켓에서
은퇴할 때까지 그는 700 테스트 위켓에 도달한 최초의 볼러가 되었습니다.

1999년 호주 ICC 크리켓 월드컵 우승의 중심인물이자 준결승과 결승전 모두에서 경기의 선수로 활약한 Wisden Cricketers의
Almanack은 Shane을 20세기의 5명의 크리켓 선수 중 한 명으로 지명함으로써 그의 업적을 인정했습니다. .

Shane의 강인한 성격과 엄청난 회복력은 경력을 위협하는 손가락과 어깨 부상에서 회복하는 것을 보았고, 체력,
승리에 대한 순수한 의지, 자신감은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호주의 위대한 면모를 이끈 핵심 요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