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ilesh Vara: 새로운 북아일랜드

Shailesh Vara: 새로운 북아일랜드 장관은 누구입니까?

Shailesh Vara는 Theresa May의 Brexit 계획에 대한 첫 번째 타격을 가할 때까지 2018년에 잘 알려지지 않은 북아일랜드 사무소 장관이었습니다.

그는 입사 5개월 만에 사표를 냈다.

오피사이트 그는 제안된 거래로 인해 영국은 EU가 여전히 관습 규칙을 준수하는 “중도의 집”에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ailesh Vara

노스웨스트 케임브리지셔의 의원은 또한 북아일랜드가 “영국의 나머지 지역과는 다른 EU와의 관계”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영국의 헌법적 완전성은 존중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Shailesh Vara

거의 4년 후, 그는 이제 다음 2주 동안 하원을 통해 정부의 논쟁적인 의정서 법안을 주도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차기 보수당 지도자가 등장할 때 그가 국무장관직을 정식으로 맡게 된다면 그가 법 통과를 감독하게 될 것입니다.

강경한 브렉시트 반대자로서 그의 임명은 의정서가 변경되기를 바라는 민주통합당(DUP)과 다른 노조원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DUP의 제프리 도널드슨(Jeffrey Donaldson) 당수는 그의 임명을 환영하며 그 직책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Vara의 Brexit 자격 증명은 다른 Stormont 정당들과 함께 쉬지 않을 것입니다.

목요일에 Sinn Féin 부사장 Michelle O’Neill과 전화 통화를 한 후 그녀는 Sinn Féin을 최대 정당으로 되돌린 “총선 결과를 존중하고 방해하지 않아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DUP가 북아일랜드 의정서에 반대하여 권력 분담 행정부 구성을 거부했기 때문에 O’Neill은 첫 번째 장관 자리를 차지할 수 없었습니다.

사회민주노동당(SDLP) 당수인 컬럼 이스트우드(Colum Eastwood)는 새 임명에 대해 더 지적했다.

그는 그의 당이 북아일랜드 문제에 대한 바라 씨의 이해에 “감동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고 그들은 그가 “너무 오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보살핌을 받는 국무장관일 수 있지만 Vara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의 전임자 루이스 씨는 북아일랜드에서 낙태 서비스를 위임하기 위해 보건부 장관과 그의 부서를 우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법적 의무가 있으므로 웨스트민스터에서 권한을 위임받았습니다.

Brandon Lewis는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행동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는 이제 새 비서에게 넘어갑니다.

그러나 바라 총리가 웨스트민스터에서 열린 투표에서 기권하면서 권력 연장을 지지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그의 전임자의 또 다른 공약은 더 큰 도전을 제시할 것이다.more news

루이스는 DUP가 Stormont 연사 선출과 의회 복귀를 계속 방해한다면 북아일랜드 의회 의원들의 급여를 삭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 위협은 지금까지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새 비서에게는 여전히 선택 사항입니다.

그래서 바라 씨는 그가 떠날 때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국무장관으로 낙인찍히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몇 가지 큰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라 총리가 웨스트민스터에서 열린 투표에서 기권하면서 권력 연장을 지지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