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ly Sitou는 처녀 연설에서 호주의 다양성을 ‘진정으로

Sally Sitou는 처녀 연설에서 호주의 다양성을 ‘진정으로 대표하는’ 의회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Sally Sitou는

밤의민족 연방 의회는 개원일에 호주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정치인을 환영했으며 노동당 의원인 Sally Sitou는 변화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 숙고했습니다.

노동당 의원인 Sally Sitou는 선출된 정치인의 다양성이 호주의 다문화 구성을 “진정하게 대표하는” 새로운 시대를 인식하기 위해 첫 연설을 했습니다.

Sitou 씨는 라오스에서 태어나고 자란 중국인 부모의 딸입니다.

Sally Sitou는

그녀는 화요일에 선서한 정치인들의 일원이 되어 이 의회를 호주 역사상 가장 다양하게 만드는 데 일조했습니다.

시드니 서부 지역의 리드(Reid) 의원은 그녀가 “거의 없는 출마”라고 부른 후 그 순간을 “최선의 방법으로 초현실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증가된 대표성이 호주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을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의회에서 “오늘 우리 하원을 둘러보면서 드디어 그 이름에 걸맞게 국회가 시작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자신의 커뮤니티를 진정으로 대표하고 반영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집입니다.

“그래서 다양성을 위해서가 아니라 저와 같은 사람을 국회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호주의 모든 이야기를 구현하는 대표들이 우리 의회를 더 낫게 만들고 민주주의를 더 강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Sitou 씨는 호주에 도착한 후에도 “정치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은” 두려움을 유지했던 부모님의 대조적인 경험을 회상했습니다.

“그들은 공개 갤러리에서 딸이 연방 의회에서 연설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 순간이 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그들이 이 나라의 최고를 포용하기 위해 얼마나 왔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1901년 호주로의 비영국인 이주를 제한하려는 백호주의 정책 시행 이후 국가의 변화를 언급하면서 호주 이민의 복잡한 역사를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역사의 상당 부분에서 우리가 걸어온 길은 다문화주의가 아니라 백호주의 정책이었다”고 말했다.

“이 나라에는 나 같은 사람들이 설 자리가 없다고 말하는 길이었고, 우리 원주민들의 정체성, 땅, 친족을 부정하는 길이었습니다.

“그 결정은 이민에 대한 두려움과 실패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고프 휘틀람(Gough Whitlam) 전 노동당 총리는 1973년 백호주의 정책을 종식시켰다.

Sitou는 호주가 “두려움이 아니라 희망과 연민”에 의해 주도된 의회 지도자들에 의해 “잠재력과 약속”을 성취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주위를 둘러보고 무엇이 있는지 보았고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상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양성에 의해 약해지는 나라가 아니라 다양성에 의해 강화되는 나라를 상상했습니다.”

Ms Sitou는 시드니 남서부의 Cabramatta에서 자랐고 그녀와 그녀의 오빠는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다녔습니다.

그녀는 “이민 정책의 요소로서의 인종”에 대한 초당적 거부는 “편견에 대한 연민의 승리, 두려움에 대한 이성의 승리”라고 말한 밥 호크 전 총리의 말을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