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AG는 Trump

New York AG는 Trump, 그의 자녀 3명과 회사를 대규모 비즈니스 사기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레티티아 제임스(Letitia James) 뉴욕 법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을 상대로 전면 소송을 제기했다.

회사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수년간의 민사 조사와 관련하여 그의 세 장남과 Trump Organization.

오피사이트 200페이지가 넘는 이 소송에서 제임스의 사무실은 트럼프의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New York

유리한 대출 계약을 유치하기 위해 개인 순자산을 부풀리려는 노력과 10년 동안 200건 이상의 사기 사례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New York

James는 Trump 가족이 뉴욕에 기반을 둔 회사의 임원으로 일하는 것을 영구적으로 금지하고

트럼프와 그의 회사는 5년 동안 주에서 상업용 부동산 인수를 금지합니다.

그녀는 또한 약 2억 5천만 달러의 벌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사무실은 맨해튼에 있는 IRS와 미국 검찰에 형사 의뢰서를 보내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이 나라의 강력하고 부유한 사람들은 규칙이 그들에게 적용되지 않는 것처럼 작동했습니다.”

제임스는 성명에서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는 이 위법 행위의 가장 지독한 예 중 하나로 두드러집니다.

트럼프 조직의 자녀들과 고위 간부들의 도움으로 도널드 트럼프는 부당하게 자신을 부유하게 만들고 시스템을 속이기 위해 자신의 순자산을 수십억 달러까지 부풀렸습니다.”

IRS 범죄 수사국 대변인은 James의 범죄 회부 발언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기를 거부했지만 NBC News와의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IRS Criminal Investigation(IRS-CI)은 매일 다양한 출처로부터 잠재적 범죄 활동에 대한 정보를 받습니다.

특수 요원은 추가 범죄 조사를 위해 받은 정보를 검토합니다. 기관은 법원 문서가 공개될 때까지 수사의 존재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 사건에서 트럼프를 대리하는 변호사인 알리나 하바는 제임스의 소송이 “어느 쪽도 아니다.

사실이나 법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오히려 법무장관의 정치적 의제를 발전시키는 데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Habba는 “법무장관실이 범죄가 전혀 발생하지 않은 거래를 엿봄으로써 법정 권한을 초과한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수요일 자신의 트루스 소셜 플랫폼에서 제임스에 대한 폄하 발언을 했다. 그녀의 조사는 정치적인 “마녀사냥”이었고 흑인인 제임스를 “인종차별주의자”라고 불렀다.more news

트럼프 대통령은 제임스의 재선 캠페인을 언급하며 “그녀가 정말 나쁜 여론조사를 보기 전까지 이 사건이 제기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도시가 그녀가 감시하는 세계의 범죄 및 살인 재앙 중 하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받기’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벌인 사기꾼입니다!”

한편 트럼프 조직의 대변인은 제임스의 소송을 “거의 3년 동안 지속되고 표적이 된 비윤리적인 정치적 괴롭힘의 정점”이라고 설명했다.

“법무장관의 임무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라면, 오늘의 소송은 법무부 역사상 처음으로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