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wave는 워싱턴에 기후 적응에

Heatwave는 워싱턴에 기후 적응에 대한 교훈을 가르칩니다.

(TNS) – 좋든 나쁘든 이 폭염으로 인해 워싱턴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인식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지난해 ‘히트돔’은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과 트라우마를 남겼지만 여전히 이례적인 사건이었다. 이번 주 초,

킹 카운티 관리들은 한때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시애틀 인근의 산불이 점점 더 위협이 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Heatwave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드문 일이지만 예측에 따르면 이 폭염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도시가 주말까지 이어질 수 있는 90도 이상에서 며칠을 견디거나 심지어 기념함에 따라 이 지역의 온화한 여름에서 출발하는 것은 시애틀의

직물의 일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에 적응하고 완화하려는 노력은 공정하고 공평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산업 오염 물질로 둘러싸인 시애틀 남부 지역인 조지타운에서는 극심한 더위의 영향이 더 두드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가 퍼스트 애비뉴 사우스 브리지를 지나고, 비행기가 킹 카운티 국제공항을 오가며, 산업 회사들이 환경 보호국에 의해 슈퍼펀드 유독성 지역으로 지정된 Duwamish Water에 줄지어 서 있습니다.

Greg Ramirez는 평생 Georgetown 거주자이며 두 어린 자녀의 아버지이며 Georgetown Community Council 이사회 의장입니다. 그는 지역 사회의 미래에 대해 걱정합니다.

“이런 궂은 날씨에 사람들이 갈 수 있는 지역사회 내 접근 가능한 장소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는 말했다. “우리가 모든 사람을 돌보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지역 및 주 공무원은 1년 전에 배운 교훈을 활용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적응 및 완화 조치가 불평등과 환경 정의를 다룰 때에만 효과적이라고 경고했습니다.

Heatwave는 워싱턴에 기후 적응에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대기 오염과 아동기 천식 사이의 연관성이 밝혀진 반면, 다른 보고서에서는 인종 또는 사회경제적 지위와 극심한 더위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사이의 상관관계를 보여줍니다.

Ramirez는 시애틀 시에 주민들이 집에서 할 수 없을 때 더위를 피하고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에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녹지 공간을 만들 것을 요청했습니다.

극심한 더위는 또한 어린이, 노인,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위험을 초래합니다. 실외나 에어컨이 없는 저소득

가정에 사는 사람들도 열병에 걸리고 사망할 위험이 더 높습니다.

기후 과학자들은 인류가 화석 연료를 계속 태우면서 극심한 열이 빈도, 지속 시간, 강도 면에서 증가할 것이라고 오랫동안 예측해 왔습니다.

특히 시애틀 지역은 폭염이 더 오래 지속되고 밤에 더 높은 온도를 유발한다고 주 기후학자인 닉 본드가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기온이 높지만

전례가 없고 작년만큼 덥지도 않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장자리에 살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더위에 적응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본드(68)와 그의 아내(61)는 밤새 시애틀 북쪽 집 지하실에서 대피했습니다. 집의 주요 부분의 온도가 화씨 86도에 도달함에 따라 부부는 일주일

내내 선풍기 아래서 잠을 잤습니다.

“인간의 건강 관점에서 볼 때, 에어컨이 없는 사람들은 낮 동안 축적되는 열 스트레스를 분산시킬 수 없는 더운 밤이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때 건강 문제가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