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P 란 무엇이며 어떻게됩니까?

GDP 란 무엇이며 어떻게됩니까?
GDP 또는 국내총생산(GDP)은 경제가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아니면 안 좋은지 알아보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는 한 국가의 기업, 정부 및 개인의 모든 활동을 측정하거나 측정하려는 시도입니다.

GDP 란 무엇이며

먹튀 GDP는 기업이 언제 더 많은 사람을 확장하고 고용할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정부는 세금과 지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GDP 란 무엇입니까?
영국에서는 매달 새로운 GDP 수치가 생성되지만, 한 번에 3개월을 다루는 분기별 수치가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성장하는 경제에서 각 분기별 GDP는 이전 분기보다 약간 더 커질 것이며, 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고 (평균적으로) 조금 더 부유해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대부분의 경제학자, 정치인 및 기업은 GDP가 꾸준히 상승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GDP가 상승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더 많이 지출하고,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고, 더 많은 세금이 지불되고, 더 나은 급여 인상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GDP가 하락하면 경제가 위축되고 기업과 근로자에게 나쁜 소식이 됩니다. GDP가 2분기 연속 하락하는 경우를 경기 침체라고 하며, 이는 임금 동결 및 일자리 상실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는 무엇이며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코로나19 팬데믹은 300년 만에 가장 심각한 경기 침체를 일으켰고, 기업과 고용에 타격을 입히고 정부는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수천억 파운드를 차용해야 했습니다.

GDP 란 무엇이며

그 영향은 여전히 ​​감지되고 있다. 올해 4월 경제의 모든 주요 부문(서비스, 제조 및 생산)이 다시 위축되었으며, 이는 마지막으로 2021년 1월에 발생했습니다.

8월에 영란은행은 영국이 다시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경제는 올해 마지막 3개월 동안 위축되어 2023년 말까지 계속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DP는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GDP가 성장하면 정부는 이를 경제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증거로 사용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GDP가 떨어지면 야당 정치인들은 정부가 제대로 운영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정부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성적표가 아닙니다. GDP가 꾸준히 증가하면 사람들은 단순히 더 많이 벌고 더 많이 지출하기 때문에 더 많은 세금을 내야 합니다. 이는 정부가 학교, 경찰, 병원과 같은 공공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부는 또한 경제 규모와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빌리고 있는지 주시하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대출은 코로나19 대유행 첫 해에 GDP의 약 14%에 해당했으며, 이는 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

정부는 어디에서 수십억을 차입합니까?
어떻게 측정됩니까?
GDP는 세 가지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산출: 농업, 제조업, 에너지, 건설, 서비스 부문, 정부 등 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생산된 재화와 서비스의 총 가치
지출: 가계 및 정부가 구매한 상품 및 서비스의 가치, 기계 및 건물에 대한 투자 – 여기에는 수출 가치에서 수입을 뺀 가치도 포함됩니다.
소득(Income): 주로 이익과 임금 측면에서 발생하는 소득의 가치.
영국에서는 국가통계청(ONS)이 세 가지 측정치를 모두 사용하여 계산되는 GDP의 단일 측정값을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