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Hull 시카고 NHL 팀의 대사가 될 자격이 없었습니다.

Bobby Hull 명예의 전당의 캐릭터에 대한 질문은 그를 역할에서 제외시켰어야 했습니다.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 하키(특히 여자 하키)의 성공에 대해 기뻐하는 짜릿한 기간이 지난 후 월요일에는 덜 스릴 넘치는 전개가 있었습니다.
시카고 NHL 팀은 하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비 헐(83)이 더 이상 팀 홍보대사로 활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성명서에서 Chicago NHL 팀은 프랜차이즈 홍보대사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사직은 책임감을 내포하고 스포츠에서 일종의
외교를 수반하는 직위입니다. 이는 과거 플레이어와 커뮤니티, 도시에 대한 기여를 기리는 방법입니다. 대사는 스포츠의 가치 있는 대표자입니다. 아니면.

먹튀

Hull은 2008년 동료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Stan Mikita와 함께 팀 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시카고에서 15년 동안 뛰는 동안 헐은 팀의 든든한
버팀목이었습니다. 604골 549도움을 기록했다. 그는 그의 슛에서 그의 놀라운 속도와 힘과 결합된 그의 금발 머리로 “황금 제트기”로 알려졌습니다.

헐은 키가 5피트 10이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터프했습니다. 강력한 상대이자 가차 없는 득점자로 알려진 온타리오주 포인트 앤은 완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연봉 문제로 프론트 오피스와 씨름한 후 뜻밖에 팀을 떠나 라이벌 세계하키협회의 위니펙 제츠로 이적했다.

Bobby Hull 시카고

그러나 Hull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사악한 기질, 음주 및 그에 대한 여러 주장으로 유명했습니다.

스포츠 작가 개어 조이스(Gare Joyce)의 2011년 책 The Devil and Bobby Hull: How Hockey’s Original Million-Dollar Man Became the Game’s Lost Legend는 어떻게 헐의 사생활이 “스캔들이 되었는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건은 판결되지 않았습니다. Bobby Hull

1987년 Hull은 유명한 스케이터와 그의 세 번째 아내인 Deborah 사이의 가정 분쟁에 개입하려던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Deborah Hull은 남편을 고소한 적이 없습니다.

2002년 그의 두 번째 아내인 조앤은 ESPN SportsCentury 다큐멘터리에서 헐이 1966년 하와이 여행에서 그녀에게 한 일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머리에. 나는 피로 뒤덮였다. 그리고 그가 발코니 너머로 나를 안고 있었던 것을 기억할 수 있고 나는 이것이 끝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간다.” 헐은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2010년 내셔널 포스트(National Post)와의 인터뷰에서 헐은 혐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한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였으며, 그는 거의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헐은 30년 전인 2010년과 다른 인물이 아니냐는 질문에 “같은 사람, 같은 사람, 인생을 대하는 태도도 같은 사람이다. 이 길을 한 번만 지나가면 된다”고 답했다. 재미가 없으면 무덤에 가서 많이 놓치게 될 것이다.”

Hull은 자신이 설정되었다고 주장하면서 논평을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인터뷰를 보도한 최초의 북미 신문인 모스크바 타임즈와 토론토 선을 고소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