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피트의 비가 시드니에 4차 홍수

3피트의 비가 시드니에 4차 홍수 재앙을 불러옵니다.

3피트의

먹튀검증 SYDNEY (AP) — 30,000명 이상의 시드니와 그 주변 주민들이 월요일에 대피하거나 집을 떠날 준비를 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폭우로 인해 댐이 범람하고 수로가 제방을 무너뜨리면서 인구 500만 도시의 일부 지역에 새로운 홍수 비상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머레이 와트(Murray Watt) 비상 관리 장관은 “최근 우리가 갖고 있는 정보는 홍수가 지난 18개월 동안 그 지역에서 발생한 다른 세 번의 홍수보다 더 악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홍수는 작년 3월, 올해 3월, 4월 이전 홍수 동안 피해를 입지 않은 지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Watt는 덧붙였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 도미닉 페로텟은 대피 명령과 경고로 3만2000명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Perrottet은 “아마 일주일 동안 그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피트의 비가 시드니에

긴급 구조대는 일요일과 월요일 초에 수많은 홍수 구조 작업을 수행했으며 수백 명의 도움 요청을 더 받았습니다.

호주 기상국 제인 골딩(Jane Golding) 관리자는 시드니 북부 뉴캐슬과 시드니 남부 울런공 사이의 일부 지역에 지난 24시간

동안 1미터(39인치) 이상의 비가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1.5미터(59인치) 이상을 받았습니다.

이 총계는 뉴사우스웨일즈 해안 지역의 평균 연간 강우량에 가깝습니다.

Golding은 “이 날씨를 생성한 시스템은 내일 완화될 조짐을 보여주지만 오늘 내내 더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주일 내내 시드니를 포함한 뉴사우스웨일즈 해안 전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기상청은 월요일 시드니에 최대 12센티미터(4.7인치)의 비가 내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홍수 위험은 시드니 북서부의 혹스베리 강과 시드니 서부의 네피언 강을 따라 가장 높았습니다.

월요일 오후에 시드니 남서부 변두리에 있는 메낭글과 왈라시아의 네피족 공동체에 대규모 홍수가 발생했다고 국이 보고했다.

시드니 북서쪽 가장자리에 있는 노스 리치몬드의 혹스베리에서도 대규모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윈저(Windsor)와 로어 포틀랜드(Lower Portland)의

혹스베리(Hawkesbury) 지역사회는 월요일 오후에, 와이즈먼스 페리(Wisemans Ferry)는 화요일에 침수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국은 밝혔다.

tate 응급 서비스 커미셔너 Carlene York은 강한 바람으로 나무가 넘어지고 지붕이 손상되고 도로가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불필요한 여행에 대해 조언했습니다.more news

뉴사우스웨일스 해안에서 21명의 선원을 태운 화물선이 월요일 아침 울런공 항구를 떠난 후 전원이 꺼졌습니다.

그것은 해안 근처에 정박했고 예인선은 더 안전하고 개방된 바다로 예인선을 예인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항구 관리인 John Finch는 기자들에게 이 배에는 엔진을 수리할 수 있는 엔지니어들이 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8미터(26피트)의 팽창과 30노트(34mph)의 바람이 불면서 “불행히도 우리는 현재 극악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선원을 안전한 곳으로 수송하기 위한 초기 계획은 악천후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반복적인 홍수로 시드니 남서부 강변 지역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캠든 시의 테레사 페델리 시장이 말했다.

“그냥 파괴적이야. 그들은 계속해서 ‘파괴적이다, 다시는 아니다’라고 말하고 있다”고 페델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