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동계 올림픽: 중국은 신장을 동계 스포츠 중심지로 판매한다.

2022년 동계 올림픽: 중국 과연 성공적일까?

2022년 동계 올림픽: 중국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 다가옴에 따라, 곤경에 처한 신장 지역은 풍선처럼 불어나고 있는 중국의 동계 스포츠 산업의
포스터 행선지로 그려지고 있다. 서방국가들이 중국이 무슬림 민족을 상대로 집단학살을 자행하고 있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외국 기업들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중국의 동계 올림픽의 범위가 베이징을 훨씬 넘어 확장되고 있다.

영상통화를 통해 온라인에 접속한 인플루언서 야오씨는 해질 녘 산꼭대기에 서서 스노보드를 타고 내려오고 있습니다.
동계 올림픽이 시작되면서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이 많이 보게 될 중국의 이미지는 아름답고 눈 덮인 슬로프입니다.

그러나 야오밍은 개최 도시인 베이징 근처에도 없다. 그는 중국에서 가장 좋은 눈과 최고의 기후를 가진 지역인 신장에
있다. 미국 등이 중국이 소수민족인 위구르족을 상대로 집단학살을 자행하고 있다고 말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2022년

야오밍은 중국 당국이 동계 스포츠에 대한 홍보에 힘입어 관광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신장 같은 지역에서 눈 위로 중국을 끌어내기 위한 큰 노력의 일환이다.

시진핑 주석은 개인적으로 3억 명의 중국인들이 스키를 타도록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이 전화를 받는 것은 인플루언서들만이 아닙니다.

많은 외국 회사들이 올림픽 이후 예상되는 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스노보드 회사 버튼도 그들 중 하나입니다.

기업이 직면한 두 가지 선택
이 회사의 중국법인 사장 크레이그 스미스는 BBC 버튼에 인권 유린 의혹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에서 사업을 거부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독립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인권단체들은 중국이 지난 몇 년간 위구르족 소수민족 공동체 구성원 100만명 이상을 국가가 ‘재교육 캠프’라고 부르는 대규모 네트워크에 강제로 구금하고 수십만명에게 실형을 선고했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