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자: 미국 국회의원의 대만 순방이 중국을

해설자: 미국 국회의원의 대만 순방이 중국을 계속 화나게 하는 이유

해설자: 미국

토토사이트 워싱턴 (AP) — 미국 의원들이 중국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자치 섬에 대한 미국의 지원을 주장함에 따라 대만은 올해 8월 휴회하는

미국 하원의원들의 여름 여행 목록에서 상위에 올랐습니다. 2주 전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사진처럼 이번 주 5명의 국회의원 방문의 결과 사진은 중국에 대한

예리한 메시지를 의미합니다. 새로 도착한 의원들이 타이베이 국제공항 활주로에서 내리며 환한 대만인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관리들은 미국의 지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사추세츠 민주당원인 에드 마키 상원의원은 월요일 이달 그곳에서 두 번째 미 하원 대표단을 마무리하고 있었다.

Pelosi는 사반세기 동안 대만을 방문한 가장 고위급 미국 관리였으며, 이는 대만의 민주적으로 선출된 지도자들과 연대한다는 미국의 오랜 정책을 강조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자국 영토의 일부로 주장하고 있다. 미국 관리의 모든 방문은 섬의 주권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지금까지 마키의 대표단에 대한 중국의 대응은 2주 전 중국이 타이완 주변에서 집중적인 군사

해설자: 미국 국회의원의

기동을 벌이고 펠로시 의장의 방문으로 미국 정부와 일부 관계를 동결했을 때보다 더 억제됐다.

미국 국회의원의 대만 순방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질문과 그것이 중요한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번 달에 더 많은 입법자들이 대만을 여행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분적으로, 그들이 할 수 있고, 그렇게 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Pelosi는 권위주의 정부에 반대하는 세계의 민주주의 운동에 맞서야 하는 미국 지도

자들의 의무의 일환으로 대만 방문을 계획했습니다. 임무 자체는 여러 면에서 의원들을 위한 메시지입니다. 시진핑 주석 치하에서 이 지역에서

광범위한 영토 주장을 하는 데 있어 점점 더 대립하고 있는 중국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대만과 미국의 관계를 유지할 것임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대만과 중국 본토는 1949년 내전으로 분열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이 섬을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고 군사력을 사용하여 점령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은 베이징을 중국 정부로 인정하지만 민주주의적인 대만과 비공식 외교, 국방, 무역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40년 이상 의회 베테랑인 마키는 1979년 대만 관계법 서명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 법은 대만과의 지속적인 미국 관계를 약속했습니다.

마키는 지난 일요일 차이잉원 총통과 만난 자리에서 “중국의 권위주의적 압박이 커지는 상황에서 대만의 평화와 안정을 지지한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마키는 이 지역에서 불필요한 갈등을 피하고 싶다는 미국의 의지를 표명했고, 펠로시 총리의 방북으로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대만이 자제한 데 대해 칭찬했다.more news

중국은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중국은 마키의 미 하원 대표단 5인의 소식에 대만을 둘러싼 바다와 하늘에서 새로운 훈련을 발표함으로써 대응했다.

새로운 훈련이 이미 시작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관리들은 언제 어디서 실시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Pelosi가 방문했을 때, 베이징은 섬과 대만 해협에 미사일을 발사했고 양쪽 사이의 완충 장치인 수로 중앙선을 가로질러 전투기와 해군 함정을 보냈습니다.

왕원빈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중국은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위해 단호하고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몇몇 미국 정치인들이 대만 독립의 분리주의 세력과 결탁해 깊이도 없고 실패할 수밖에 없는 하나의 중국 원칙에 도전하려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