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O&M이 송도골 프장에 값비싼 대가를 지불할

포스 코O&M이 송도골 프장에 값비싼 대가를 지불할 용의가 있는 이유
포스코 O&M이 인천 송도 소재 18홀 회원제 골프장인 잭니클라우스 골프장(GC)을 3000억원 이상에 매입한다는 계획에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립된 자산에 대해 시장 가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 일각에서는 회사가 골프장을 다른 상업적 목적을 위한 부지로 만들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포스코 O&M이

먹튀검증 국내 사모펀드(PEF) 컨서스자산운용이 3000억원 중반대의 가격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코그룹은 그 가격에 골프장을 매입할지 여부를 논의 중이다.

Posco가 제안을 거부하면 최종 구매자는 Consus Asset Management가 됩니다.

골프장 인수 여부는 6월 20일까지 결정해야 매도인에게 통보된다. 포스코가 처음 제안한 금액은 2600억원이다.more news

업계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고 국내 최고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잭니클라우스GC의 가치를 감안해도 포스코가 제시하는 금액은 정말 크다”고 말했다. 명명됩니다.

잭 니클라우스GC는 당초 포스코가 단독 입찰자였다. 연간 약 100억원의 적자를 내고 있는 멤버십 골프장을 인수할 후보가 한 명도 없었다는 점이다.

누가 잭 니클라우스GC를 약 3500억원에 인수하면 국내 최고가 골프장 거래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현재까지 골프장 중 최고가는 지난해 3월 국내 사모펀드 센트로이드투자파트너스가 1630억원에 인수한 경기도 이천의 18홀 골프장 사우스스프링스CC다.

포스코 O&M이

부지에서 다른 개발 프로젝트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잭니클라우스GC는 인천 송도 신시가지 옆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주변 일대가 주거단지로 개발되고 있다.

골프장 내 빌라 부지 약 16만8000㎡가 지난해 말 3150억원에 매각됐다. Jack Nicklaus GC의 코스 면적은 약 770,000제곱미터입니다.

그러나 신도시에 위치한 사설 골프장의 토지이용지정을 개발 목적으로 변경한 사례가 전례가 없어 이러한 개발도 현실화되기 어렵다는 것이 업계의 의견이다.

코리아타임즈와 접촉했을 때 포스코 O&M은 이 문제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국내 사모펀드(PEF) 컨서스자산운용이 3000억원 중반대의 가격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코그룹은 그 가격에 골프장을 매입할지 여부를 논의 중이다.

Posco가 제안을 거부하면 최종 구매자는 Consus Asset Management가 됩니다. 골프장 인수 여부는 6월 20일까지 결정해야

매도인에게 통보된다. 포스코가 처음 제안한 금액은 2600억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고 국내 최고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잭니클라우스GC의 가치를 감안해도 포스코가 제시하는 금액은 정말 크다”고 말했다. 명명됩니다.

누가 잭 니클라우스GC를 약 3500억원에 인수하면 국내 최고가 골프장 거래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현재까지 골프장 중 최고가는지난해 3월 국내 사모펀드 센트로이드투자파트너스가 1630억원에 인수한 경기도 이천의 18홀 골프장 사우스스프링스CC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