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톤, 턴어라운드 노력의

펠로톤, 턴어라운드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제조 아웃소싱

Peloton은 화요일에 모든 사내 제조를 중단할 계획이며 대신 적자를 면하기 위해 대만 제조업체인 Rexon Industrial과의 현재 관계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eloton의 CEO인 Barry McCarthy는 이것이 회사가 공급망을 단순화하고 최우선 과제인 비용 구조를 수정하기 위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McCarthy는 성명에서 “다른 이니셔티브와 함께 이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현금 부담을 계속 줄이고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펠로톤

Peloton의 주가는 화요일 이른 시장 개장 전 거래에서 6% 이상 상승했습니다.

Peloton은 Rexon이 이제 Peloton의 자전거 및 트레드 기계의 주요 제조업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2년 남은 기간 동안 Tonic Fitness 시설 운영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Peloton은 2019년 10월에 Tonic을 인수했습니다.

회사는 보도 자료에서 재정적 영향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펠로톤

또한 미국에서 제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4억 2천만 달러에 인수한 Peloton의 Precor 사업에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전 스포티파이 및 넷플릭스 임원이었던 매카시는 설립자 존 폴리의 뒤를 이어 2월 초 펠로톤의 CEO로 임명됐다.

그는 회사의 비용이 통제 불능으로 치솟고 연결된 피트니스 장비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자 인수했습니다.

C-suite 개편 당시 Peloton은 연간 비용을 약 8억 달러 삭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2,800명의 해고 또는 기업 직위의 약 20%가 포함됩니다. Peloton은 또한 오하이오에 대규모 생산 시설을 건설하려는 계획을 철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NBC는 1월에 Peloton이 수요 감소에 따른 비용을 통제하기 위한 방법으로 해당 계획을 자세히 설명하는 내부 문서에 따라 장비 생산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Foley의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정점에 달했을 때 Peloton의 공급망에 장기 베팅을 한 것입니다. .

그러나 코로나19 백신이 널리 보급되고 체육관과 실내 피트니스 스튜디오가 많은 제한 없이 다시 문을 열 수 있게 되면서 역학 관계는 빠르게 역전되었습니다.

통치 초기부터 McCarthy는 제조업체보다 구독 사업으로서 Peloton에 더 관심이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미 그는 Peloton의 올 액세스 피트니스 멤버십 가격을 인상했으며 고객이 고정 요금을 지불하여 장비를 대여하고 주문형 운동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의 주가가 너무 큰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Peloton의 주가는 월요일 장 마감을 기준으로 올해 지금까지 75% 이상 하락했습니다.

지난 주에 회사 직원들은 Peloton이 일회성

주가를 감안할 때 내년 초까지 근무하고 주식 보상 계획을 변경하는 시간제 근로자에게 현금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