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선 수사를 위해 저명한 애틀랜타

트럼프, 대선 수사를 위해 저명한 애틀랜타 변호사 고용

트럼프

먹튀검증커뮤니티 애틀랜타 (AP) — 도널드 트럼프는 전 대통령이 2020년 조지아주 선거에 불법적으로 간섭하려 했는지 조사하는

특별 대배심과 관련된 문제에서 유명 래퍼를 변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애틀랜타 형사 변호인을 고용했습니다.

Drew Findling의 고객으로는 Cardi B, Migos 및 Gucci Mane와 코미디언 Katt Williams가 있습니다. 그의 트위터 약력에는

해시태그 #BillionDollarLawyer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유명 고객과 함께 포즈를 취한 사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난 6월 말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지 이틀 후인 그의 가장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그의 회사가 “대법원에 의해 파괴된 여성의 선택권을 회복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견해는

트럼프 공화당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는 조지아주의 낙태 제한법에 따라 기소된 사람을 무료로 변호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트럼프, 대선 수사를

트럼프가 2018년 8월 트윗에서 농구 스타 르브론 제임스의 정보를 모욕한 후, 핀들링은 트윗에서 트럼프를

“사기 트럼프 대학의 인종차별주의자 건축가”라고 불렀고 “다시 한 번 POTUS 한심한!”

핀들링 로펌은 목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제니퍼 리틀(Jennifer Little), 드와이트 토마스(Dwight Thomas) 변호사와 함께 트럼프를 대리할 변호사를 고용했다고 밝혔다.

핀들링은 이메일 성명에서 자신이 “불의에 반대하는 열정적인 옹호자”이며 트럼프를 “강력하게 변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핀들링은 “나는 정치적으로 많은 고객들과 다를 수 있지만 그것이 잘못된 조사에 대해 변호하겠다는 나의 약속을 바꾸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이 경우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의 트럼프 대통령에 초점을 맞춘 것은 명백히 잘못된 정치적인 박해이며,

저는 제 사무실 및 공동 변호인과 함께 이 불의에 대해 변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직 검사였던 리틀은 이메일 성명에서 변호사들이 트럼프를 대신해 “선정”되었으며 “우리 팀의 구성은 그의 변호의 무결성을 더해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관점을 가진 정치적으로 다양한 변호사들이 모두 같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more news

조지아 법을 위반한 사례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한 팀으로서 고객과 헌법을 강력하게 수호하기를 기대합니다.”

Thomas는 특별 대배심 조사에 대한 광범위한 과거 경험이 있으며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와 관련된 의뢰인이 있는 다른 변호사들도 그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작년 초에 조사를 시작했으며 특별 대배심은 그녀의 요청에 따라 5월에 배치되었습니다.

Willis는 조사 초기부터 트럼프와 Brad Raffensperger 조지아 국무장관 간의 2021년 1월 전화 통화에 관심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 대화에서 트럼프는 Raffensperger가 주에서 자신의 좁은 손실을 뒤집는 데 필요한 표를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것은 이것 뿐입니다. 나는 단지 우리보다 하나 더 많은 11,780표를 찾고 싶다”고 트럼프 대통령은 말했다. “우리가 국가를 이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