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수사학은

트럼프의 수사학은 라틴계 어머니의 스트레스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트럼프의 수사학은

토토사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치적 수사학이 미국 라틴계 어머니들의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구원 에이미 논(Amy Non)은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역사적으로 많은 면에서 불리한” 그룹으로 묘사된 히스패닉계 미국인의 경우,

연구 데이터는 “보다 적대적인 정치 환경에서 그들의 복지가 훨씬 더 위협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C 샌디에이고 인류학과 부교수인 논은 네브래스카 대학의 조교수인 엘리자베스 클라우싱, 마퀘트 대학의 심리학 교수인

킴벌리 다나 에르난데스와 함께 이 연구를 공동 저술했습니다.

이 연구는 트럼프가 공식적으로 그해 GOP 대통령 후보가 된 2016년 공화당 전당대회 이전의 데이터를 인용합니다.

트럼프의 수사학은

이 연구 결과의 발표는 트럼프가 2024년 대선에 출마할 가능성에 대해 자주 암시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UC 샌디에이고의 보도 자료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접경 도시에서 우울증, 불안 및 인지된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미국 국경 및 내륙 도시 모두에서 대처 자원이 감소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진공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릴리스는 말했습니다. “라틴계 여성이 겪는 스트레스 증가와 대처 자원의 감소는 대선 후보이자 대통령으로서 도널드 트럼프의 미사여구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연구원들은 두 그룹의 라틴계 어머니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테네시주 내슈빌에, 다른 하나는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부분적으로 미국-멕시코 국경 근처에 위치하기 때문에 히스패닉계 거주 인구가 많으며 국경 순찰 구역은 국가에서 가장 바쁜 곳 중 하나라고 연구원들은 지적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라티노는 다른 주보다 높은 수준의 정치 지식을 보여주는 독특한 점에서 이 참가자들이 이민자 그룹을 겨냥한 유해한 정치적 수사와 새로운 정책에 대해 더 잘 인식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연구자들은 Newsweek의 정치적 인식에 말했습니다. 연구를 위해 측정된 변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내슈빌은 국경 도시가 아니지만 연구원들은 테네시에서 히스패닉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2019년에 주 전체 인구의 약 10.5%로 추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 내 다른 여성의 우울 및 불안 비율과 비교할 때 새로운 라틴계 어머니의 우울증과 불안 비율은 이미 더 높았습니다.

트럼프의 2016년 지명 이후 사회정치적 변화에 따른 연구 참가자들의 정신 건강의 전반적인 하락뿐만 아니라. more news

논은 발표문에서 “우리가 측정한 스트레스 요인은 도널드 트럼프의 지명과 당선 이후 라틴계에 대한 점점 더 적대적인 정치 환경의

변화와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연구자들은 대처 능력과 인지된 스트레스 변수를 평가했으며, 인지된 스트레스 요인의 증가와

함께 대처 능력의 감소가 연구 참가자들 사이에서 “더 높은 수준의 어머니의 심리적 고통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논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