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레슬링 선수, 파크랜드 대학살 이후

코치, 레슬링 선수, 파크랜드 대학살 이후 삶과 씨름
남편이 살해된 데비 힉슨은 “공격 무기 금지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냥 간단해.”

Kenny Gendason은 끔찍한 총격 사건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코치 레슬링 선수

Nicholas Cruz(19세)가 2018년 발렌타인 데이에 플로리다의 Marjory Stoneman Douglass High School인 Parkland에서 AK-47을 발사했을 때 Eagles의 레슬링 코치인 Aaron Feis와 Chris Hixon이 3명의 교직원과 14명의 학생 중 사망했습니다.

코치 레슬링 선수

Gendason은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등학교 학살 사건이 발생한 후 애도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역사. 그는 한때 이글스의 레슬링 팀의 헤드 코치를 역임했습니다.

“저는 Aaron Feis 코치와 2년 동안 같은 보안 팀에서 일하면서 매우 친했습니다.

Chris Hixon은 운동 감독이자 레슬링 코치였습니다. 내가 한때 걸어서 학생들을 지도하던 건물은 2월 14일 비극이 일어난 곳입니다.”라고 Gendason은 말했습니다.

“제가 그곳에서 보안 업무를 수행할 때 건물 12의 95%가 제 건물이었습니다. 나는 항상 뒤를 돌아본다.

내가 그 자리에 있었다면, 그 당시 상황도 모른 채 그 건물로 가장 먼저 달려간 사람은 내가 Hixon 코치와 Feis 코치처럼 했을 것입니다.

오피 추천 들은 이야기를 보면 처음에는 불꽃놀이인 줄 알았다는 사람도 있었다.

내가 여전히 학교에서 보안을 하고 있다면 그 건물에서도 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카운티에 있는 영원한 주립 강국인 Owings Mills High의 전 고교

주립 2위 레슬러인 Gendason의 첫 번째 수석 코칭 직책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Eagles에서였습니다. 그것은 그가 Coconut의 라이벌 Monarch High에서 직책을 맡기 전이었습니다. 크릭, 플로리다.

Gendason은 그 기간 동안 Stoneman Douglas와 강한 유대감과 경쟁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모나크에서 5년 동안 코칭을 하는 동안 듀얼 대회와 토너먼트에서 학교 역사상

처음으로 여러 학교를 이겼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학교 중 하나가 더글러스였습니다.

비극은 우리가 일주일 전에 더글라스와 씨름을 했기 때문에 더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경기 전에 나는 Hixon 코치와 Feis 코치와 함께 웃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Gendason이 말했습니다.

Marjory Stoneman Douglas 헤드 레슬링 코치인 Kenny Gendason(왼쪽)은 조수 Daniel Sanchez(오른쪽)를 “우리 프로그램의 비하인드 백본”이라고 부릅니다.

산체스의 1학년 딸(현재 19세)은 2018년 발렌타인 데이에 AK-47을 사용하는 19세 니콜라스 크루즈(Nicholas Cruz)에 의해 17명이 사망하고 생존했습니다. (Kenny Gendason)

“파이스 감독님의 시청에서 저는 저를 멘토로 삼았던 전 관리자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돌아오길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망설임 없이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나는 돌아올 것입니다.’ 나는 비극으로 Hixon 코치가 사망한 후 레슬링 코치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크리스는 나에게 더글라스에게 다시 오라고 했고 나는 웃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