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는 전염병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염병이 ‘종료’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무기한 미국에서 주요 사망 원인이 될 것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일요일 인터뷰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 “종료”라고 말한 후,

많은 사람들은 미국이 여전히 매일 평균 약 500명의 코로나19 사망자를 내고 있다는 사실과 그의 발언을 조화시키는 방법을 궁금해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추천 그러나 질병 전문가들은 코로나19가 미국에서 무기한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남을 것이라는 현실이라는 더 중요한 우려를 팬데믹이 덮고 있는지 여부를 논의한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 사회의 사망 원인을 생각할 때 Covid는 아마도 영원히 목록에있을 것입니다.”라고 Dr. Dr.

코로나 바이러스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프란시스코 의과대학장인 밥 와치터(Bob Wachter).

그는 “팬데믹이라고 부르든 그렇지 않든 여전히 사람들에게 중요한 위협”이라고 덧붙였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코로나는 2020년 미국에서 심장 질환과 암에 이어 세 번째 주요 사망 원인이었습니다.

잠정 CDC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난 4월 이후 코로나19 사망자는 주당 평균 300~500명으로 비교적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 추세가 계속된다면 미국은 코로나19로 인한 연간 사망자가 11만3000~18만8000명으로 예상돼 알츠하이머, 만성 하기도 질환, 뇌졸중과 맞먹는다.

이에 비해 독감은 매년 약 12,000~52,000명을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독감과 폐렴을 합친 2020년 사망 원인 9위; 그들은 작년에 10위권 밖으로 떨어졌습니다.

“우리가 이 질병과 함께 어떻게 영원히 살아갈지 알아냈기 때문에

미국인들이 직면해야 하는 또 다른 질병으로 맥락화해야 합니다.”라고 조지 워싱턴 대학의 응급의학과 교수인 Dr. Leana Wen이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가 새로운 백신, 부스터 또는 치료제가 나오더라도 가까운 미래에 미국의 10대 주요 사망 원인 중 하나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연구 기관인 건강 측정 및 평가 연구소(IHME)

정기적으로 코로나19 사망자를 모델링하는 워싱턴 대학의 연구진은 향후 2개월 동안 코로나19 사망자가 감소할 것으로 예측했다.

따라서 일부 전문가들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시간이 지나면서 미국의 사망 원인 순위에서 떨어질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IHME의 이사인 크리스 머레이 박사는 “독감으로 인한 사망자와 비슷한 규모의 코로나19 사망자가 발생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사람들에게 바이러스 검사를 하지 않으면 코로나19 사망자 수도 감소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망자 수에는 입원 당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다른 질병으로 사망한 일부 사람들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achter는 “내 인생에서 수백 개의 사망 증명서를 작성하면서 이러한 사망 중 일부는 ‘Covid’가 아닌 ‘with’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urray는 연간 코비드 사망자의 절반이 이 범주에 속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IHME 모델은 대중의 80%가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올해 사망자가 급격히 감소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Wachter는 더 많은 사람들이 백신, 부스터 또는 치료제를 사용한다면 사망자 수를 “오늘날의 절반”으로 낮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