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모임이 유독할 수 있는 이유

축제 모임이 유독할 수 있는 이유
크리스마스는 사랑과 따뜻함의 시간이며 종종 가족 간의 큰 논쟁이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난리를 일으킬

수 있는 원시적인 힘을 해독하고 더 평화로운 시즌을 즐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복한 가정은” “더 이른 천국에 불과하다”는 말이 있듯이 불행한 가정은 분명히 산 지옥이 될 것입니다.

축제 모임이

먹튀검증커뮤니티 휴가철에 접어들면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인 긴장과 논쟁에 대비할 것입니다.

요리의 질에 대한 조용한 불만이든, 편애에 대한 끓어오르는 분노든, 우리의 정치적, 사회적 가치에 대한 격렬한 논쟁이든, 가족 모임은 종종 우리의 최악의 상황을 드러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족을 만나기로 선택한 경우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휴가를 따로 보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승계와 같은 드라마에서는 가족 간의 갈등이 오락의 원천이 될 수 있지만 실제 결과는 농담이 아닙니다.

“소외의 가장 흔한 결과는 고립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수치심과 판단을 받는 것 외에, 영국 서부 대학의

발달 심리학자이자 곧 출간될 책 No Family Is Perfect: A Guide의 저자인 Lucy Blake는 말합니다.

지저분한 현실을 수용하기 위해. more news

깨진 관계를 치유하는 쉬운 치료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가족의 역동성을 더 잘 이해하면 피할 수

없는 인화점에 대비하고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불행한 모임과 가족의 소원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꺼립니다. 어쩐지 이례적이다. 우리는 심지어 그러한 좋지 않은 관계를 갖는 것이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Blake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고립감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종종 가족의 ‘공연’을 보는데, 그러면 점점 더 외로워질 수 있습니다.” 흉상 사진을 게시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식사를 한 후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 식사 전에 찡그린 얼굴을 볼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축제 모임이

그러나 익명의 설문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가족 관계가 불안정하다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흔한 일입니다.

Blake는 633명의 중년 성인에게 자신의 부모 및 자녀와의 관계에 대해 질문한 미국의

한 연구를 지적합니다. 연구된 관계의 거의 3분의 1에서는 지속적인 접촉이 거의 없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척에 대한 좋은 감정과 나쁜 감정을 모두 보고하는 일부 정서적 유대감을 느꼈습니다. 더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관계를 “갈등” 또는 “양가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부모-자식 관계의 28%만이 약혼하고 조화롭게 이루어졌습니다.

올해 초에 발표된 또 다른 논문은 독일에서 진행된 대규모 종단 연구의 데이터를 조사하여

불화의 만연을 확인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부모와 자녀가 접촉이 없거나 낮은 정서적 친밀감과 함께 한 달에 한 번 미만의 접촉이 있는 경우 소외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이 기준에 따르면 약 20%의 사람들이 아버지로부터 소외를 경험했고 9%는 어머니로부터 소외를 경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