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국방 개혁은 ‘영국을 경기에 적합하게

존슨: 국방 개혁은

온라인카지노 존슨: 국방 개혁은 ‘영국을 경기에 적합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
보리스 존슨 총리는 군대와 외교 정책을 현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할 때 영국을 “적절한” 국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총리는 전국의 기반 시설과 기술에 “더 많은 투자”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500개의 외무부 일자리를 런던에서 이스트 킬브라이드로 옮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정부는 화요일에 영국의 국방 및 외교 역량에 대한 통합 검토를 발표합니다.

그러나 한 그룹의 하원은 지난 20년 동안의 “일반적인 무능함”이 육군을 재장비하려는 시도를 약화시켰다고 경고했습니다. 2019년에 처음 발표된 The Integrated Review는 향후 10년 동안 영국의 국방 및 외교 우선순위를 제시할 것입니다. 특히 사이버 전쟁이 더 큰 위협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기간 동안.

내각부가 2024년까지 최소 500명의 공무원을 인근 글래스고로 이전한다는 소식에 뒤이은 외무부의 East Kilbride 허브로 500개의 일자리를 이전할 계획을 포함하여 일부 세부 사항이 사전 발표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스코틀랜드에서 선박 건조와 웨일스에서 장갑차를 건조하는 것을 포함하여 통합 검토에서 “영국의 핵심 산업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추가 약속”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콘월의 리튬 채굴과 북아일랜드의 인공위성 제조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The Integrated Review는 냉전 종식 이후 세계에서 영국의 위상을 가장 급진적으로 재평가한 것으로 평가됩니다.More News

존슨: 국방 개혁은

그러나 총리는 새로운 전략이 국내외에서 변화를 가져오기를 원합니다. 국방, 과학, 기술 등 국내 산업에 새로운 투자를 약속하고 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는 이것이 영국 전역에 일자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장관들은 영국이 국제적 도전에 대응하고 영향력을 해외에 투사할 수 있는 것은 연합의 자원을 결합함으로써만 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테스트는 스코틀랜드에서 새로운 독립 국민 투표를 요구하는 사람들이 그 주장을 수용하는지 여부입니다.
존슨 총리는 “우리 외교 정책의 기초는 국가로서의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의 가치, 강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그 사람들을 위한 외교 정책을 갖도록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영국의 “국제적 야망은 국내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역 산업에 대한 투자는 “영국이 혁신의 최첨단에 서도록 하고 더 경쟁적인 세계에 적합한 국가를 만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는 잉글랜드 북부에 국가 사이버군 본부를 설립함으로써 런던 외곽에 “추가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2019/20년과 2020/21년 사이에 인플레이션율보다 2.6% 높은 국방비 지출 증가를 약속했으며 이 기간 동안 전체 수치는 415억 파운드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연간 국방비는 실질 기준으로 66억 파운드 감소했지만 그 이후로 실질 기준으로 30억 파운드가 증가했습니다.

위협에 집중”
커먼즈 국방위원회(Commons Defence Committee)가 일요일에 발표한 보고서는 영국군이 영국의 적에게 압도당할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했다.

그것은 장갑 전투 차량의 함대를 현대화하려는 노력을 “비참한” 것으로 묘사하고 지난 20년 동안 “관료적 미루는 것”과 “일반적인 무능함”을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