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의 알레르기로

조카의 알레르기로 인해 아들의 생일 케이크에 부딪힌 부모: ‘죽을 수도 있다’

조카의 알레르기로

먹튀사이트 생일 케이크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Reddit 사용자는 그녀의 결정에 대해 부모를 비난했습니다.

인터넷은 조카가 심한 알레르기를 앓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들의 생일 파티에 땅콩 버터 케이크를 사준 어머니를 비난했습니다.

Reddit 사용자 Throwitawayaccy는 410만 회원인 AmITheA**hole 회원에게 자신이 아들의 7번째 생일에 케이크를 받았고 알레르기가 심한 조카(8)를 위해 더 작은 바닐라 케이크도 받았다고 설명하는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게시물에서 그녀는 케이크가 파티에서 아이들에게 나누어졌고 그들 중 5명만이 바닐라 간식을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카의 알레르기로

그러나 나중에 그 부모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누나가 땅콩 케이크를 보고 겁에 질려 나에게 소리를 지르며 아들이 케이크를 만지면 죽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땅콩 케이크라고 말했고 부엌에 내 조카를 위한 바닐라 케이크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겁에 질려 남편이 그녀를 진정시키기 위해 집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녀가 돌아왔을 때 아이들은 이미 케이크를 먹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그래서 당신이 케이크를 먹을 수 있도록 내

아들을 죽어도 괜찮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라고 말했고 나는 어린이 파티에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Reddit 사용자의 여동생은 나중에 그녀를 자녀의 알레르기를 고려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려깊지 않은 **구멍”이라고 불렀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땅콩은 미국에서 가장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8가지 식품군 또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아나필락시스는 사망을 유발할 수 있는 갑작스럽고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모든 알레르기 반응이 아나필락시스로

발전하는 것은 아니며 미국에서 식품 알레르기가 있는 어린이의 40% 이상(5명 중 2명)이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

CDC는 또한 음식 알레르기에 대한 치료법은 없으며 반응을 예방하는 유일한 방법은 철저한 회피라고 밝혔습니다.

잠재적으로 해로운 음식으로부터 알레르기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이러한 필요성은 부모를 비난한 많은 논평자들에게서도 잃지 않았습니다.

이 게시물은 6월 20일 공유된 이후 약 8,340개의 추천을 받았고 3,38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more news

한 Reddit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도서관 책에 땅콩 기름 때문에 입원한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사촌이 심한 알레르기가 있는 것 같으며 파티 전에 케이크를 공개했어야 했습니다. YTA(당신은 a** 구멍).”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땅콩 냄새를 맡고 반응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친구가 땅콩을 만진 사람이 만진 것을 만지면 반응했습니다. 알레르기는 농담이 아니며 해결책을 만들 수 있도록 먼저 언급했어야 했습니다. .”

세 번째는 “심각한 알레르겐이 있을 것이라고 미리 그녀에게 경고했습니까? 생명을 위협하는 음식에 눈이 멀어 나도 겁이 날 것입니다.”
남자, 4분의 1 롤에서 ‘외계인’ 동전 발견
실직한 남편과 친구들이 수영장 사용을 금지한 것에 대해 칭찬받은 엄마
월급을 받지 못한 채 출근을 거부한 남성이 칭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