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가격 인상: 우크라이나 전쟁이 세계 식량

전 세계의 가격 인상: 우크라이나 전쟁이 세계 식량 위기를 부채질하는 방법

전 세계의 가격

토토사이트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구원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죽음, 영양실조, 기아”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지역에서 분쟁”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곧 해결되지 않으면 계속해서 높은 식량 가격을 초래할 것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빈곤에 빠뜨릴 것이라고

호주 식량 안보 전문가가 경고했습니다.

전 세계의 가격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구원이자 서호주 대학교 농업 연구소 소장인 Kadambot Siddique 교수는 SBS 뉴스에 COVID-19 대유행과 현재

유럽의 분쟁으로 인해 글로벌 안보에 대한 전망이 “암울해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2022년, 2023년, 심지어 2024년까지 제품 가격이 높게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 전쟁, 갈등을 멈춰야 한다는 것입니다. 세계 지도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이번 주 초 샤를 미셸 유럽 이사회 의장은 식량 공급을 “개발도상국에 대한 스텔스 미사일”로 사용함으로써 “이 다가오는 식량 위기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러시아에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셸은 우크라이나 오데사 항구에 좌초된 곡물과 밀 컨테이너를 직접 목격했으며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의 농업 시설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비난했다.

미셸은 “이는 식량 가격을 높이고 사람들을 빈곤으로 몰아넣고 전체 지역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TV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로부터 곡물 수출을 막고 있다고 주장함으로써 서방이 “폭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곡물을 수출하는 데 문제가 없다”며 몇 가지 가능한 경로를 제시했다.

시디크 교수는 전쟁이 “죽음, 영양실조, 굶주림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세계의 여러 다른 지역에서 갈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미셸 씨와 동의했습니다.

양복에 넥타이를 매고 서 있는 카담봇 시디크
UWA 교수 Kadambot Siddique. 크레딧: UWA
“사람들은 배고프면 화를 낸다. 따라서 과거에는 정부가 서민들에게 알맞은 양의 양질의 식품을 제공할 수 없었던 국가에서 많은 기아와 영양실조가 발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디크 교수는 우크라이나 전쟁의 종식만이 다가오는 세계 식량 안보 위기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가 포럼의 글로벌 커뮤니티는 양국, 특히 러시아가 이를 중단하도록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이 굶주린 이유
세계은행(World Bank)이 4월에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2022년 극빈층 인구는 6억 5700만~6억 76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 원인은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분쟁이다.

세계 은행 연구원들은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 우리의 예측은 2022년에 총 5억 8,100만 명의 가난한 사람들이 될 것”이라고 썼다.

이어 “이는 코로나19 위기, 물가상승 압력,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올해 7500만~9500만 명이 추가로 빈곤에 처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