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도움이 필요 할때

작가

작가 도움이 필요할 때 한 명의 작가만이 트릭을 수행했습니다 카지노 영상 공급 : Helen Garner

Sean O’Beirne은 그의 걸작 단편 모음집인 A Couple of Things Before End(2020)를 출판하기 6년 전에
Helen Garner의 Monkey Grip에 대한 응답으로 Readings Monthly에 칼럼을 썼습니다.

그의 기술을 배우기를 열망하는 작가 지망생으로서 그는 일반적인 서양 정경인 플로베르의 도스토예프스키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는 “여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호주 일을 찾도록 남겨졌습니다.
패트릭 화이트는 “그의 책에 뜨겁고 신선한 호주를 많이 담았지만” 너무 영국적이었고 그의 스타일은 “모더니스트 바로크”였습니다.
가너의 “정직한”, “간단하고, 더러워진” 소설이 일을 제대로 처리하는 것 같았습니다.

O’Beirne의 분석, 특히 Monkey Grip이 “당신을 더 깊은 내면으로 데려갈 수 있고,
맹인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필요한 자아”를 가질 수 있다는 그의 결론에서 나는 주의 깊은 독자이자 인상적인 비평가를 알아보았습니다. On Helen Garner는 그 평가를 확인합니다.

Black Inc. Writers on Writers 시리즈의 기쁨과 가치는 작가 다른 사람의 작품에 완전히 몰두하여
자신의 지식을 짧고 읽기 쉬운 책으로 추출하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종종 시리즈의 젊거나 덜 확립된 작가 들은 주제의 작업이 작업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반영합니다.

O’Beirne은 “후배” 작가 되는 것을 중시하며

처음에 Garner가 그에게 중요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
탐욕스럽고, 실수하고, 감정적이며, 맹렬하고, 회의적이며, 자신을 변화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십대 O’Beirne을 사로잡은 것은 Garner의 “더 많은 자아를 위한 맹렬함”,
결과에 신경 쓰지 않고 공개적이고 정직하게 글을 쓰려는 그녀의 준비였습니다. 이제 그는 그 접근 방식의 강점과 함정을 재검토합니다.

그는 더 가너처럼 되기를 원하지만 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정직을 높이 평가하고 아마도 솔직하지 못하게 그의 이야기,
특히 그의 뛰어난 Mands ’88에서 “다른 사람인 척”한 것에 대해 자신을 질책합니다. 그가 되기 위해.”

진정한 자아를 위한 Garner의 씨름에 대한 그의 논문에서 O’Beirne은 Monkey Grip의 자기 집착적인 Nora에서 This House of Grief의 “I”까지 설득력 있는 궤적을 추적합니다. 그는 “더 많은 자아와 더 적은 자아를 위한 긴 싸움 후에 …

기사모음

Garner는 아름답고 강한 두 가지 유형을 모두 얻었습니다. 그녀는 더 거칠고, 더 공격적이며, 덜 순응하는 것을 유지할 수 있었고, 그룹이 하는 일을 존중하기 위해 몇 년 동안 일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자신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는 Garner의 롤러코스터 반응과 과잉 반응, 자신을 “불균형”으로 표현하려는 준비에 대한 몇 가지 설득력 있는 관찰과 함께 특히 세 권의 큰 논픽션 책과 관련하여 자신의 주장을 강화합니다.

가너를 여성, 가정적 경험의 작가 라는 틀에서 벗어나 환영하는 방식으로 O’Beirne은 멜번 외곽 교외 지역의 불안한 청년인 가너에게 ” 아버지”라고 생각하지 않고,

상상력이 풍부한 푸티 군중, 그의 “과도하게 결정되고 규제되는 세계”. 수치심과 혼란에 대한 그녀의 글은 그의 감정과 경험을 입증했습니다. 그도 나 대 “그들” 사고방식에 사로잡혀 있다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