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찰, 야생 원숭이 난동에 대책 마련

일본 경찰

일본 경찰, 야생 원숭이 난동에 대책 마련

먹튀검증 일본 경찰이 주민들을 위협하는 야생 원숭이 공격을 저지하기 위해 진정제 총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야마구치 시에서 어린이와 노인을 포함하여 42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공격은 일본 원숭이에 대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이와 같은 사건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한 시 관계자는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공격이 일어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라며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다. “처음에는 어린이와 여성만 공격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노인과 성인 남성도 공격 대상이 되었습니다.”

덫으로 동물을 포획하려는 시도는 실패로 끝났고 7월 초 첫 번째 공격 이후 시행된 경찰 순찰은 범인을 제지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당국은 공격이 한 마리의 불량 원숭이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여러 마리의 소행인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부상자는 다양하며 지역 언론에서는 피해자가 긁힌 자국, 물린 다리와 손, 물린 목과 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상을 입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야기에는 아파트에 침입하는 동안 4세 소녀가 긁힌 반면, 또 다른 경우에는 원숭이가 유치원 교실에 침입했습니다.

일부 거주자들은 영장류가 스크린 도어를 밀거나 열린 창문을 통해 들어감에 따라 집에 여러 차례 침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본 경찰

한 아버지는 일본 언론에 “1층에서 울음소리가 들려서 서둘러 내려왔다”고 말했다. “그때 나는 원숭이가 내 아이에게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때 취약종이었던 일본원숭이의 수가 최근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국제자연보전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에 의해 “최소 관심사” 종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야마가타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그들의 회복은 “사람과 원숭이 사이에 심각한 갈등을 촉발시켰다”고 합니다.

인간과 원숭이 사이의 거리 감소는 연구에 의해 비난됩니다. 원숭이에 대한 문화적 태도의 변화, 인간 행동의 변화, 산림 환경의 변화가 가능한 이유들로 제시됩니다. 우리 모두는 학교에서 바쁜 하루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압니다. 긴 하루를 마치고 집에 와서 뜨거운 목욕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목욕에서 몸을 달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인간만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눈 원숭이로 알려진 일본 원숭이도 그것을 좋아합니다!

일본원숭이가 온천에 몸을 담그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리고 그들이 교토 대학 연구원들이 이것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추측하십니까?

그들은 똥의 호르몬 수치를 연구했습니다!눈원숭이는 인간을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사는 영장류로, 매우 춥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온천이라고 하는 천연 온천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 온천은 물이 지구의 핵에 의해 가열되는 곳입니다.

종종 이 물은 원숭이가 목욕하기에는 너무 뜨거워서 특히 원숭이를 위해 샘을 식힌 지고쿠다니 야엔코엔 국립공원에서 많은 원숭이가 발견됩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이 공원을 찾아 따뜻한 물에서 쉬고 있는 원숭이를 촬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