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무슨

이번 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꼭 읽어야 할 뉴스와 분석을 확인하세요.

이번 주

푸틴은 루한스크에서 승리를 선언했고, 우크라이나군은 뱀 섬을 되찾았고, 젤렌스키는 7,500억 달러의 복구 계획을 세웠습니다.

매주 우리는 뉴스와 기능부터 분석, 시각적 가이드 및 의견에 이르기까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기사에서 반드시 읽어야 할 내용을 정리합니다.

푸틴, 루한스크에서 승리 선언
Isobel Koshiw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 동부 루한스크 지역에서 승리를 선언한 순간을 다루었습니다. 몇 주간의 끊임없는 전투 끝에 우크라이나 수비수에게 엄청난 타격이 가해졌습니다.

이 정복은 우크라이나군이 동부 전선 도시인 리시찬스크(Lysychansk)에서 철수한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모스크바군이 리시찬스크와 인근 정착촌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확립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우주비행사 올레그 아르테미예프, 데니스 마트베예프, 세르게이 코르사코프가 루한스크와 국제우주정거장(ISS)의 도네츠크에서 자칭 공화국의 국기를 들고 우주에서도 승리가 분명히 보고되었습니다.

“루한스크 인민공화국의 광복절! 우리는 지구와 우주 모두에서 축하합니다.”라고 러시아 우주국인 Roscosmos는 세 사람의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메시지에서 말했습니다.

이번 주

우크라이나 군 사령부는 그렇지 않으면 “치명적인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군대가 도시에서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고 확인했습니다.

가디언의 국방 및 보안 편집자인 댄 사바그는 러시아가 리시찬스크를 인수하면서 바흐무트, 슬로비안스크 및 인근 크라마토르스크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도네츠크의 다른 여러 도시와 마을에 더 가까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지방.

토토사이트 우크라이나의 가장 피비린내 나는 전투 현장의 남서쪽인 미콜라이프(Mykolaiv)에서 보고한 로렌조 톤도(Lorenzo Tondo)는 남은 주민들에게 현재 러시아 포격의 위험에 처한 것으로 간주되는 슬로비안스크에서 대피할 것을 촉구하는 시장의 필사적인 탄원을 취재했습니다. 시 관리들은 월요일에 시장과 주거 지역에 대한 파업을 포함하여 두 번의 개별 공격으로 수십 채의 가옥이 포격되고 최소 8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무자비한 러시아의 공격으로 인한 큰 타격을 견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는 지난달 가디언에 자국군이 10~15개의 러시아 포병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국과 영국이 기증한 로켓포와 같은 군사 원조의 유입으로 우크라이나군은 마침내 최전선에서 서방 무기의 영향을 목격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목요일 연설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서방 동맹국의 중무기가 이제 “매우 강력하게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물류에 중요한 러시아 창고와 위치를 목표로 할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군은 지난달 말 러시아군이 철수한 후 승리의 상징적인 신호로 국기를 게양하기 위해 다시 탈환한 뱀 섬 전초 기지에 도착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우크라이나 군이 공개한 영상에는 군대가 나중에 “승리의 상징”으로 설명하는 거대한 국기를 설치하는 모습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