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사무총장은 젊은이들을 ‘변화의

유엔 사무총장은 젊은이들을 ‘변화의 동인’으로 옹호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은 지난 금요일 세계 청소년 기술의 날(World Youth Skills Day)을 맞아 “청소년은 전 세계적으로 “변화의 원동력”으로 인식되고 “자신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기후 변화에서 갈등, 지속되는 빈곤에 이르기까지 젊은이들은 “연결된 글로벌 위기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그의 Youth Envo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ayathma Wickramanayake는 유엔 사무총장을 대신하여 뉴욕에서 열린 기념 행사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늘 우리는 직업의 미래를 위해 청년 기술을 변화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위에서 그의 메시지를 전했다.
Covid-19 전염병은 취약성을 악화시켜 오늘날 2,400만 명의 젊은이를 남겼습니다.
학교로 돌아가지 않을 위험에 처하고 노동 시장의 변화를 가속화하여 “불확실성을 추가하고 정보 격차를 확대”합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이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교육, 훈련, 평생 학습에 대한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청소년 기술 개발을 강화함으로써]
기술 직업 교육 및 훈련(TVET), 광대역 연결 및 디지털 기술에 투자하는 동안 “메시지가 계속되었습니다.

학습 중단 대응

유엔

이를 위해 최고의 정치인과 청소년 및 교육비정부기구 지도자 여러분,
9월 뉴욕 UN 본부에서 열리는 Transforming Education Summit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UN Youth 2030 전략에 따라 UN 사무총장은 모든 사람에게 “정상회의와 그 이후에서 청소년 기술 개발을 우선 순위로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함께 더 정의롭고 번창하는 노동력을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를 구하고 누구도 뒤에 남겨 두지 말자”고 결론지었습니다.

기술 구축

먹튀검증커뮤니티 현 상태에서 수백만 명의 젊은이, 특히 가장 취약하고 소외된 사람들(예: 젊은 여성 및 소녀들)은 계속해서 사회적,
압둘라 샤히드(Abdulla Shahid) 총회 의장은 비디오 연설에서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격변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이 “일자리와 기회를 없애고, 교육에 대한 접근을 줄이며,
그는 젊은 여성과 남성의 기술 재교육과 기술 향상을 방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젊은이의 자랑스러운 챔피언”으로서 그는 젊은이들이 정책 결정, 교육, 기술 및 직업 훈련을 통해 기술을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교육을 받지 못하고 훈련을 받지 못한 청년의 수를 지속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청년 고용 기회를 늘리는 방법을 모색합시다… [그리고]
누구 하나 뒤쳐지지 않으면서 숙련되고 교육받은 잘 훈련된 젊은이들이 이끄는 포용적이고 밝은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집단적으로 행동한다”고 말했다.

‘변화가 되어라’

국제노동기구(ILO) 정책담당 마사 뉴턴(Martha Newton) 사무차장은 제네바 화상회의를 통해 연설했다.more news
(ILO)는 오늘날의 충족되지 않은 노동 시장 요구의 규모에 도달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 기술을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이러한 “급히 변화하는 요구”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 그녀는 “평생 기술”을 갖추게 할 양질의 견습생과 인턴십을 옹호했습니다.

양질의 일자리가 모든 청년의 현실인 세상에 투자하려면 청년 고용을 위한 활동을 확대하는 동시에 청년의 권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이는 차례로 모두의 건강한 삶과 평등을 촉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