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두 바이러스 ‘다르게 행동’

원숭이두 바이러스 ‘다르게 행동’
올해는 전례 없는 원숭이두 발병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이 질병은 이전과 “다르게 행동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문가들은 뉴스위크에 말했다.

원숭이 수두는 전통적으로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의 풍토병 지역에 국한되어 온 희귀한 바이러스성 질병입니다.

원숭이두 바이러스

그러나 2022년 5월 이후, 일반적으로 질병의 사례를 보고하지 않는 세계 전역에서 수많은 원숭이두 발병이 동시에 확인되어 새로운 전염병에 대한 두려움을 촉발했습니다.

원숭이두 바이러스

미국에 따르면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에 따르면 이 문서를 작성하는 시점에 2022년에 전

세계적으로 63,100건 이상의 확인된 원숭이 수두 사례가 기록되었습니다.

현재 발병의 치사율은 낮은 것으로 보이지만 이 지역에서 지금까지 10명이 사망했으며 발병 지역에서는 10명이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강남 오피 오픈 액세스 저널 PLOS Pathogens에 게재된 연구의 저자는 최근 발병의 특성과 확산을

문서화했으며 이 질병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행동하는 방식에 대해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의 그림
원숭이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파일 사진. 희귀 질병은 2022년 동안 전례 없는 발병으로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주식

레바논의 베이루트 아메리칸 대학교 메디컬 센터의 Souha Kanj와 동료들은 Newsweek에

“이전 발병의 원숭이 수두 사례에 대한 고전적인 설명과 달리 현재 보고된 사례 중 일부는 다르고 때로는 비정형적인 임상 양상과 전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특히 올해 이전에 비 풍토병 국가에서 발생한 산발적 사례 또는 발병은 일반적으로 바이러스가 발견된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 지역에서 여행하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에 따르면 이번 발병에서 보고된 대부분의 사례는 발병 국가로부터의 여행과 관련이 없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원숭이두는 림프절 비대증의 존재를 제외하고는 천연두와 유사한 종류의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일반적으로 혼수, 발열 및 피로와 같은 증상의 첫 번째 단계로 시작하여 사지로 퍼지기 전에 얼굴에 먼저 나타나는 황반 발진으로 설명되는 병변으로 이어집니다.

이 병변은 딱지를 형성하고 떨어질 때까지 황반, 구진, 수포 및 농포로 알려진 4개의 뚜렷한 단계를 통해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발병에서 “원숭이두는 다르게 행동하고 있다”고 저자들은 뉴스위크에 말했다.

“많은 환자들이 첫 번째 단계 없이 발진을 나타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일부 병변은 골반 부위와 같은 단일 신체 부위에만 국한됩니다.”

예를 들어, BMJ에 이전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영국 런던에 있는 사람들의 코호트에서 질병의 증상으로 음경 부종과 직장 통증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질병과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