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아티스트가 ‘더 나은 내일’을 재해석한

우크라이나 아티스트가 ‘더 나은 내일’을 재해석한 디올의 꾸뛰르 쇼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 예술가 Olesia Trofymenko의 작품은 Maria Grazia Chiuri의 생명 나무에 대한 송가의 중심을 형성했습니다.

오뜨 꾸뛰르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Dio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Maria Grazia Chiuri가 전염병, 전쟁, 글로벌 경기 침체의 위협에 직면해 있는 자신에게 던졌던 질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더 나은 내일을 상상하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문화의 노하우

사이에 “다리”를 만들어 의미 있는 무언가를 집합적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월요일 디올 꾸뛰르 쇼의 중심은 정교한 실크 쉬폰 플리세 드레스나

복잡하게 수놓은 크림 울 코트가 아니라 배경, 즉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 늘어선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일련의 예술 작품이었습니다. 꽃, 과일, 새가 가득한 생명나무에 대한 즐겁고 순진한 해석.

역사적인 프랑스 패션 하우스에 따르면 “여성, 삶의 연속, 밝은 미래”를 나타내는

이 작품은 키예프에 기반을 둔 예술가 Olesia Trofymenko의 작품입니다. 치우리는 이번 봄에 로마의 국립 21세기 미술 박물관인 MAXXI에서 열린 현대 우크라이나 예술가들을 위한 프로그램에서 그녀를 발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 꾸뛰르 컬렉션을 위해 치우리는 Trofymenko의

카르테 블랑슈를 선보였으며, 그 결과 이 ​​대형 벽 조각들이 그녀의 쇼를 위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그녀는 쇼 전 무대 뒤에서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합니다”라는 티셔츠와

검은색 바지 정장을 입고 “나는 생명나무의 상징성을 아주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명의 순환이라는 개념을 의미합니다.”

트리 오브 라이프 테마는 Trofymenko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 모티브로 손으로 수놓은 크림, 회갈색,

레드 타탄 및 블랙 풀 스커트 맥시드레스 컬렉션에서 선택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생명 나무가 많은 문화권에 존재하는 상징이라는 사실 또한 Chiuri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녀의 야망은 원하는 경우 보편적인 장식 언어, 새로운 평화 구축, 희망을 주는 보편적 민속을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개념을 향상시키기 위해 Chiuri는 섬세하게 처리된 흉상 패널, 완벽하게 패치워크된 코트, 땋은 솔기, 유기적이고 불규칙한 질감을 주는 손 직조 직물 등 의류에 세부적인 다른 민속 공예품을 디자인했습니다.

Chiuri는 다른 문화와의 “다리”를 구축할 때 Dior의 아틀리에가 “전 세계”에 위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예술품과 드레스 – 뭄바이의 Chanakya School of Craft와 Chanakya 아틀리에의 인도 장인들이 작업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대화를 하고 이러한 기술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며, 꾸뛰르는 서로 다른 문화 사이의 다리를 구축하는 데 적합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손으로 작업하면 인간에 가깝습니다.”More news

Chiuri의 디자인이 세계 평화와 번영을 가져올 것인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Trofymenko의

예술을 배경으로 쇼 참석자들이 찍은 셀카의 양으로 판단하면 아마도 환영할 만한 가벼움과 낙관주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힘든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