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폭염: 더위로 인해 일어나는 이례적인 일들

영국 폭염: 더위로 인해 일어나는 이례적인 일들
영국 전역의 사람들은 이 해안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최고 기온까지 잠재적으로 상승할 수 있는 극심한 더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런던, 맨체스터, 요크를 포함한 영국 대부분 지역에 극심한 폭염에 대한 적색 경보가 발령됩니다. 온도는 40C(104F)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영국 폭염

먹튀검증 더운 날씨는 이미 일상 생활에 모든 종류의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영국 전역에서 해로운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비정상적인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그러나 결빙 조건으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더운 조건에서 도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Worcestershire에서 3대의 차량이 운행 중이며 Leicestershire에서 도로가

처리되었으며, 올해 초 잉글랜드의 다른 지역에서는 6월 초 무더위 기간 동안 그레이터가 배치되었습니다.

Hampshire와 Warwickshire 카운티 카운티 의회도 그리터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확인했으며, 다른 여러 카운티 카운티는 대기 중이며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 이면에는 매우 논리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소금 대신 여름에 모래나 돌가루를 도로에 쌓는 데 사용됩니다. 도로는 극심한 더위에 녹을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으며, 과도한 역청을 흡수하는 스펀지 역할을 합니다.

영국 폭염

지방 정부 협회(Local Government Association)의 교통 대변인인 David Renard는 그라인딩 팀이 운전자의 도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눈과 얼음은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장 마지막 부분입니다.

그들이 한여름에 도로에서 우리 모래톱을 본다면 머리가 긁힐 일이 많았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사전 예방적 작업은 고온이 도로에 가할 수 있는 잠재적인 손상을 줄여

도로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방해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모두 포일 담요를 착용한 러너의 이미지를 보았지만 재료로 덮인 다리를 본 적이 있습니까?

태양을 반사하고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런던의 Hammersmith Bridge에 은색 절연 포일이 사슬 위에 놓였습니다.

강바닥에 고정되어 있는 사슬은 여름철에 13C(55.4F) 이하로 유지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가 18C(64.4F)에 도달하면 안전 엔지니어가 다리를 닫습니다.

1887년에 지어진 Grade II * 등재 구조물은 2020년 폭염으로 인해 주철의 균열이 확장되면서 폐쇄되어야 했습니다.

이 다리는 다음 해에 다시 개통되었지만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 폭염 이후 설치된 호일과 £420,000 냉각 시스템은 받침대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어 일반에 공개됩니다. 전국의 학교는 학생들을 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교복 정책을 완화하여 어린이들이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체육복을 입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Coventry의 Finham Park School, Tunbridge Wells의 Skinners’ Kent Academy 및 Greater의 Co-op Academy Swinton을 포함한 수십 개의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