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영국인, 왕실 기념품에 수백만 달러 지출하여 여왕의 희년 축하

파워볼사이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가 이번 주 영국에서 시작되며,

모든 징후는 영국 대중이 이 행사를 기념하기를 열망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선반들.광고하는

파워볼사이트 추천 런던과 영국 전역에서 이번 주말에 여왕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리기 위해 열릴 파티,

퍼레이드, 콘서트를 위한 마지막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노동자들은 목요일과 금요일에 국경일을 선언하여 근무 시간이 단축되기를 고대하고 있지만, 영국인들은 일반적으로 기쁜 마음으로 축하 행사에 참여하기를 열망하는 것 같습니다.

파워볼 추천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왕실 기념품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매 연구 센터에 따르면 영국 사람들은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는 기념품, 기념품 및 선물에 2억 8,100만 파운드(3억 5,000만 달러 이상)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oyal Holloway의 마케팅 및 소비자 연구 교수이자 “Royal Fever: British Monarchy in Consumer Culture”의 공동 저자인 Pauline Maclaran은 “그들은 핫케이크처럼 팔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70년 재위는 그녀를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가 되었으며,

그녀의 신하들과 독특한 관계를 형성한 인물입니다. 영국인의 3분의 1은 여왕을 직접 보거나 만났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공공 생활의 구조에서 신뢰할 수 있고 친숙한 존재이며,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의상과 어울리는 모자에서 거의 발을 헛디디고 항상 핸드백을 들고 다닙니다.

영국인

이제 96세인 여왕의 공식석상은 건강 악화와 “거동이 불편한” 문제로 인해 최근 몇 달 동안 줄어들었습니다.

5월 버킹엄 궁전 대변인은 이례적으로 그녀의 플래티넘 희년을 기념하기 위한 공개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당일”에만 확인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왕 자신은 최근 대중 사회에서 덜 눈에 띄었지만 그녀의 이미지는 그 어느 때보다 편재했습니다. 이미 모든 영국 우표,

파운드 동전 및 파운드 지폐에 등장하는 얼굴에 비할 바가 아닙니다. Platinum Jubilee를 기리기 위해 수많은 새로운 기념품이 생산되고 있으며, 모두 그녀의 이미지나 그녀와 관련된 상징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왕관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개 품종인 코기가 유명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출현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수세기 동안 중요한 왕실 행사에는 기념 기념품이 표시되었습니다. 1800년대에 빅토리아 여왕이 왕위에 올랐을 때 왕실 문진, 손수건, 향수병, 비스킷 통이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에는 진정으로 괴상한 품목을 포함하도록 제품이 확장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그릇 세트와 비스킷 통과 함께 골프공, 개 리드, 향초, 이불 커버, 핸드백, 잠옷, 정원용 놈들도 있습니다.

여왕처럼 보이는 독점적인 Jubilee Barbie 인형은 5월에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매진되었으며 현재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서 최대 £300(거의 $380)에 재판매되고 있습니다.

왕실 기념품의 세계에는 명확한 범주가 있습니다.more news

Maclaran은 “왕실 기념품 시장에는 고급 수집품과 저가의 기본 품목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고급형에는 Royal Mint에서 생산한 기념 주화와 수집품으로 가치를 더할 호화 도자기가 있습니다.

이들은 왕실에서 승인한 공식 기념품인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