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럼스·조지아 민주당, 중간고사 ‘미완성’

에이브럼스·조지아 민주당, 중간고사 ‘미완성’

에이브럼스·조지아

토토 홍보 모집</p 조지아주 콜럼버스(AP) — 4년 전 조지아 민주당원은 당의 근위대가 스테이시 에이브람스를 믿지 않았기 때문에 주지사 경선

경선 경선을 치렀습니다. 그녀는 대안을 제시했고, 가까운 총선에서 패배했지만, 새롭게 발견된 전장 국가에서 사실상의 정당 보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Joe Biden이 28년 만에 처음으로 조지아를 민주당의 대통령 컬럼에 넣었고 Raphael Warnock과 Jon Ossoff가

상원 의석을 차지하여 민주당이 국회 의사당을 장악할 수 있었던 2020년을 미리 본 것입니다.

이제 Abrams와 Warnock은 힘든 중간 선거 환경에서 당의 성공을 재현하려고 시도하면서 처음으로 민주당 표를 함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결과는 워싱턴의 권력 균형과 공화당이 주정부에서 그들의 지배력을 유지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다시 한 번 도움이 될 것입니다.

Abrams는 토요일 민주당 전당대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에게 “우리는 모든 반대론자들을 무시하고 우리 주를

완전히 되돌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지아 민주당원, 우리는 처리해야 할 미완의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 지도자들은 2022년이 지난 두 사이클의 단순한 재현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브라이언 켐프(Brian Kemp)와 주지사 경선 재대결에서 에이브람스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공화당 국무장관이 아니라 입지가 좋은 현직 의원과 경쟁하고 있다.

더 이상 정치 신인이 아닌 워녹은 한때 자신을 위해 선거운동을 했던 비교적 인기 없는 대통령과 자신을

에이브럼스·조지아

구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전자 허셜 워커가 워녹을 백악관의 고무판이라고 비판하며 집요하게 주장하는 대목이다.

나머지 민주당 표는 인플레이션이 지속되고 경제가 불확실한 시기에 워싱턴을 통제하는 전국 정당의 기치 아래 실행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민주당원은 켐프와 공화당 주도 입법부가 민주당원의 2020년 승리 이후 제정한 보다 엄격한 투표 제한을 준수하기 위해 투표율 운영을 재정비해야 합니다.

민주당원들은 이에 대한 대응이 자신들의 기록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수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반면 공화당원을 ‘극단주의적’ 정당으로 묘사하면서 전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노예로 남아 있습니다.

부지사 후보로 지명된 찰리 베일리(Charlie Bailey)는 전당대회에 앞서 “트럼프 정당은 극단주의 정당, 선거 부정론 정당, 권위주의 정당”이라고 말했다.more news

토요일 무대에서 베일리는 자신의 공화당 상대자인 버트 존스가 바이든이 아니라 트럼프가 주에서 승리했다고 거짓으로 진술한

증명서에 서명한 가짜 선거인 중 하나임을 대표자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베일리는 “미국 정부를 전복시키려 한다면 당신은

적합하지 않으며 이 나라에서 어떤 공직도 맡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번 11월 민주주의는 투표용지에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바이든이 목요일 메릴랜드에서 열린 선거 유세에서 한 전국적인 주장과 일치합니다.

바이든은 11월 유권자의 선택을 민주당과 트럼프의 “MAGA 운동” 사이에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시즘.”

켐프와 조지아의 국무장관인 공화당 브래드 라펜스퍼거(Brad Raffensperger)는 2020년 대선을 뒤집으려는 트럼프의 시도를

거부한 것으로 온건파 유권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Abrams와 다른 사람들은 두 사람 모두에 대한 “보통”이라는 꼬리표에 도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