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스타게이트’의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스리랑카 ‘스타게이트’의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은 아누라다푸라의 차트와 같은 조각이 스타게이트, 즉 인간이 우주에 들어갈 수 있는 고대 관문이라는 추측으로 떠들썩했습니다.

스리랑카

스리랑카의 신성한 도시인 아누라다푸라는 UFO와 다른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에 얽매이기 힘든 곳입니다.

스리랑카

현지에서 라자라타(왕의 땅)로 알려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은 섬에 최초로 세워진 왕국(기원전 377년)이며 스리랑카 불교 문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고대 불교 사원과 거대한 돔 모양의 사리탑을 찾는 헌신적인 순례자들이 전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성스러운 도시에는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여기, 3개의 불교 사원으로 둘러싸인 40에이커의 고대 도시 공원인 Ranmasu Uyana(황금 물고기 공원)에는 우주의 비밀을 풀기 위한 지도라고 주장되는 차트가 있습니다.

직경이 약 1.8m인 Sakwala Chakraya(싱할라어로 “우주 주기”로 번역됨)는 보호된 공원 유적 사이의 낮은 암석면에 얕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정면 정면은 지상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사실, 4개의 좌석은 이상적인 보기 지역을 제공하는 반대편의 평평한 암석 표면으로 조각되었습니다.

신비한 기원의 지도와 좌석은 모두 한 세기 이상 동안 역사가, 고고학자 및 학계를 어리둥절하게 했습니다.

그 존재, 기능 또는 이와 관련된 모든 것이 역사적 기록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리랑카 켈라니야 대학의 고고학 교수인 라지 소마데바 교수는 “Ranmasu Uyana는 역사상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됐다”고 말했다.

“두 번째 주요 개발 단계는 서기 7세기에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 기간 동안 몇 개의 새로운 건물이 초기 정원 배치에 추가되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 도표는 이 시대의 작품일 수도 있지만, 승려들이 꼼꼼히 보관한 문헌에 그 존재와 기능 등을 언급하지 않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도표와 그 목적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도상학은 아누라다푸라 시대(3~10세기)의 다른 조각품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차트의 중심은 평행한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나누어진 7개의 동심원으로 구성됩니다. 직사각형 구획에는 작은 교차 원이 있습니다.

훈련되지 않은 사람의 눈에는 우산이나 활과 화살, 연, 물결 모양의 선 및 원통형 모양을 닮은 형상이 있습니다. 외부 링은 물고기, 거북이, 해마와 같은 해양 동물을 묘사합니다. more news

덩굴, 백조, 연꽃을 모두 묘사하는 같은 시대의 다른 조각품과 비교할 때 불교 도상학의 전형인 이 도표는 종교적 맥락이 없고 왜 여기에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추측에 널리 공개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시작되기 전에 차트는 스리랑카에서 거의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