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위험한 단계’ 진입: Jim Chalmers, G20 정상

세계가 ‘위험한 단계’ 진입: Jim Chalmers, G20 정상 회담에서 러시아를 겨냥

세계가

서울달리기 호주 정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다시 한 번 비판하고 전 세계 경제, 식량 및 에너지 불안정을 초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적 혼란을 연장시킨다고 비난했습니다.

짐 찰머스 재무장관은 전 세계의 재무장관들에게 연설하면서 러시아의 행동이 인적 비용을 초래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불확실성을 증가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이 재무는 호주중앙은행(Reserve Bank of Australia) 총재인 필립 로우(Philip Lowe)와 함께 발리에서 이틀간 열리는 G20 재무장관 및 중앙은행 총재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세계가

찰머스 총리는 금요일 회의에서 “에너지와 식량 안보를 훼손한 것은 러시아의 침공이지 제재가 아니다”라며 “러시아는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세계 경제 상황이 악화되었고 위험하지는 않더라도 우리 모두에게 비용과 결과를 초래하는 어려운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직면한 냉정한 현실입니다.”More news

그러나 에너지 부족의 한가운데서 세계가 청정 전력원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Chalmers는 말했습니다.

그는 “에너지 안보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은 더 깨끗하고 저렴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를

찾는 시급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Chalmers는 세계 지도자들이 앞으로 어려운 경제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장이 지속 가능하고 균형 잡히며 포용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집단적 대응을 신중하게 조정해야 한다”면서 “이를 통해 우리 경제와

사회 전체가 코로나 이후 이전보다 더 강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긴장이 이전 논의를 지배했지만, 러시아 재무장관은 가상 회담에서 연설하고 그의 대리인을 직접 보낼 것입니다.

세르히 마르첸코 우크라이나 재무장관도 G20 정상회의에 초청돼 가상 연설을 할 예정이다.

찰머스 총리는 호주가 국가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강력히 지지한다고 말하며 마르첸코와 우크라이나의 “용감한” 국민을 칭찬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장관 경고
인도네시아 재무장관이 G20 재무장관이 발리 회담에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면 식량과 에너지 가격 급등에 직면한 저소득 국가에 “재앙”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한 후 나온 것입니다.

주요 20개국(G20) 주요 경제국 대표들이 이 리조트 섬에서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주최국 인도네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치솟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경제적 압박으로 쇠약해진 그룹에서 공통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지난주 외무장관 회의를 포함한 최근 G20 회의를 무색하게 했습니다.

Sri Mulyani Indrawati는 세계가 이 그룹이 전쟁의 세 가지 위협, 상품 가격 상승, 저소득 국가의 부채 상환 능력에 미치는 파급 효과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