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가 필요하세요

새 차가 필요하세요? 스티커 가격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십시오.

신차 할인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COVID-19 대유행은 자동차 고객이 항상 경쟁 대리점에서 더 나은 거래를 위해 쇼핑을 하거나 널리 사용되는

차량에 대한 할인을 협상할 수 있기 때문에 딜러보다 교섭력이 있었던 오랜 역학을 뒤집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오늘날 딜러들은 가격을 정하고 종종 프리미엄을 부과하고 이를 고수합니다.

경우에 따라 소비자는 스티커 가격보다 수천 달러를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새 차가

파워볼사이트 추천 자동차 재고 및 가격을 추적하는 웹사이트인 Edmunds의 수석 통찰력 관리자인 Ivan Drury는 “처음으로 힘의

역학이 바뀌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는 항상 누구, 무엇을, 언제, 어디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고객을 선택하는 것은 딜러입니다.”

변화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으로 치부하세요.

새 차가

COVID-19로 인한 공장 폐쇄와 결합된 자동차 칩 부족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제조 능력을 제한했습니다. 한편, 소비자들은 딜러의 부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차량을 쇼핑하고 있습니다.

낮은 재고와 급증하는 수요의 조합이 자동차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Drury는 “과거에는 고객이 감지기를 보내고 적절한 가격을 기다리곤 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완전히 반대되는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차를 예약할 정도로 꽉 막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6년 전에 차를 샀다면 이것은 충격과 경외감입니다. 당신은 정말 당황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정부 인플레이션 데이터에 따르면 5월 신차 가격은 12.6% 상승했습니다. 한편 중고차와 트럭 가격은 지난달 16.1%나 치솟았다.

평상시에는 자동차 제조사에서 제조사가 제시한 소매가(MSRP)를 차량에 표시합니다. 스티커 가격이라고도 하는 이 가격은 자동차 창에 표시되는 비용으로 고객과 딜러가 흥정을 시작할 수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역사적으로, 완전한 MSRP로 판매된 자동차는 거의 없었으며 구매자는 가능한 한 나열된 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을 협상하려고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차량은 스티커 가격보다 더 비싸게 판매되고 있으며 고급 차량의 가격 인상은 50,000달러에 달합니다.

Edmunds에 따르면 5월의 평균 신규 거래 가격은 평균 MSRP $45,914보다 $721 높았다. 이는 2021년 8월 이전 몇 개월 동안 거래 가격이 평균 스티커 가격보다 낮았고 소비자는 일상적으로 수천 달러의 할인을 받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Edmunds에 따르면 2019년 12월 새 차량의 평균 할인은 $3,027였습니다.

Drury는 공급이 매우 제한적일 때 자동차 가격을 인상하는 데 대해 딜러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차를 판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최고가 입찰자를 선택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MSRP 이상의 판매 시장이 존재하며 딜러는 시장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의 비용을 청구할 것입니다.”

Honda, Land Rover 및 Mercedes Benz 차량은 다른 자동차 구매 리소스인 Kelley Blue Book(KBB)에 따르면 현재 딜러 로트에서 찾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즉, 소비자는 이러한 브랜드에 대해 MSRP보다 높은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more news

예를 들어, 새로운 Land Rover의 평균 거래 가격은 현재 일상적으로 $90,000 이상이며, KBB에 따르면 전년 대비 9.5% 상승했습니다. 4월에는 KBB가 추적한 35개 브랜드 중 8개 브랜드만 스티커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