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5월 핵시설 폐기 선언

북한, 5월 핵시설 폐기 선언
북한이 외신 기자들이 참석한 행사에서 2주 안에 핵실험장 폐기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북한

카지노 솔루션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KCNA)은 북한이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이 과정을 수행하기 위해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토요일 보도했다.

과학자들은 이전에 이 사이트가 9월에 부분적으로 붕괴되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만나기 3주 전에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 4월 한국 관리들은 김 위원장이 “5월에 핵실험장 폐쇄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한국과 미국의 핵 전문가들을 초청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들의 발언은 김 위원장과 문재인 대통령의 회담 이후 나왔다.

그러나 토요일 북한의 성명에서 외국 전문가들의 사이트 접근을 허용한다는 언급은 없었다.
서약식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기상 조건에 따라 정확한 날짜가 결정되는 풍계리 부지 철거에는 폭발물을 사용하는 모든 터널이 붕괴되고 모든 관측 시설, 연구 건물 및 보안 초소가 철거됩니다.

한국, 중국, 미국, 영국, 러시아 언론인들이 이 행사를 보기 위해 참석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More News

북한

북한은 “북쪽 핵실험장 폐기를 투명하게 보여주기 위해 지역 언론뿐 아니라 다른 나라 언론인들도 현장 취재를 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들이 기자 초청 국가 수를 제한한 이유는 “시험장의 협소한 공간…

테스트 사이트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북동쪽 산간지대에 위치한 풍계리 부지는 북한의 주요 핵시설로 추정된다.

풍계리 부지 인근 만탑산 아래에 뚫린 터널 시스템에서 핵실험이 진행됐다.

2006년 이후 6번의 핵실험이 이곳에서 진행됐다.

2017년 9월에 실시된 가장 최근의 테스트 이후, 일련의 여진이 현장을 강타했으며, 지진학자들은 이 여진이 산 내부의 일부가 붕괴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북한이 과연 비핵화를 할 것인가?
“비핵화”에 대한 북한의 공언 공언은 “포괄적이고 검증 가능하며 되돌릴 수 없는” 핵 군축에 대한 미국의 요구와 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최근 북한을 방문했을 때 그러한 주장을 하려면 미국과 다른 국가의 “강력한 검증”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미국, 비핵화하면 북한 재건 지원 제안
타임라인: 북한 핵 교착 상태
북한은 또한 지난 몇 년간 여러 약속을 어겼습니다.

1994년 빌 클린턴 당시 미국 대통령은 플루토늄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연료봉을 주요 핵 시설인 영변 콤플렉스로 운송하기 시작했다는 정보를 바탕으로 북한의 부지를 공격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당시 미국의 공습 위협과 클린턴 행정부의 어려운 경제 지원 제안으로 북한과의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미국은 에너지가 부족한 경제에 연료를 제공했고 북한은 프로그램을 동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북한은 이후 협정을 어겼고 2002년 협정은 파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