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은 누군가에게는 행운이고 누군가에게는

복권 당첨은 누군가에게는 행운이고 누군가에게는 비극입니다.

복권 당첨은

후방주의 Dave와 Erica Harrig는 2013년에 6,100만 달러 이상의 복권 잭팟에 당첨되었을 때 자신의 가치에 충실했습니다. 그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Dave Harrig가 현재 자원 봉사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오마하 외곽 지역의 네브래스카 주 그레트나 출신 부부는

직장을 그만둔 후 새 집, 빈티지 자동차 몇 대와 몇 대의 해상 유람선을 살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9년이 지난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지역 사회에 남아 교회, 가족,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며 재정적 횡재가

닥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도록 자녀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승자들은 운이 좋지 않아 개인적인 차질과 소송을 겪거나 사기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큰 잭팟의 가장 최근 승자는 금요일에 일리노이주에서 판매된

단일 티켓이 13억 3,700만 달러 메가 밀리언 상금과 일치했습니다. 일리노이주는 $250,000 이상의 우승자가 이름을 공개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는 주 중 하나입니다.

복권 당첨은 누군가에게는

항공기 정비 분야에서 일한 공군 베테랑인 Dave Harrig는 일을 단순하게 유지함으로써 다른 큰 승자들이

겪었던 번거로움과 비극으로부터 자신과 그의 가족을 구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거의 하룻밤 사이에 Harrig 가족의 우편함은 아픈 아이, 실직, 불타버린 집 등 불운에 관한 이야기로 가득 찬 편지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Dave Harrig는 그들이 그들을 모두 무시하고 자신의 가족과 자선 단체에 집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몇 년 전만 해도 상금에 대해 교장에게 손을 대지 않았으며, 그 당시 곧 문을 열 그레트나에 있는 새로운 소방 박물관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과거 어느 때보다 더 좋은 물건, 더 큰 집,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똑같고, 제 아내와 저는 서로를 견제하고 있습니다.”라고 Dave Harrig는 말했습니다.

미래의 복권 당첨자들이 현명하게 투자하고, 현지 투자 고문보다는 국가 투자 고문을 선택하고, 금융 상품을 팔려고 하는 고문을 피하라고 격려했습니다. 제품.

그들은 그의 아내가 한때 의사와 가출했고 그에게 변호사 여자 친구가 있었다고 제안하면서

그들에 대해 떠돌아다니는 거짓 소문을 무시했습니다. 그들의 네 자녀는 학교에서 놀림을 참았습니다.more news

그는 자신과 아내에 대해 “아직 배우는 중이지만 팀으로 계속 함께 일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잭팟에 당첨된 경험이 “당신의 성격과 모든 중독을 정말로 강조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과거 우승자들의 어려움을 인정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의 앤드류 휘태커 주니어(Andrew Whittaker Jr.)는 2002년 크리스마스

밤에 기록적인 3억 1500만 달러의 파워볼 잭팟을 주장한 후 소송과 개인적인 차질을 겪었습니다.

당시 미국 복권 1인 당첨금으로는 최대 규모였다. 사람들은 돈을 달라는 요구로 그를 너무 괴롭혔다. 그는 티켓을 찢어 버렸으면 좋겠다고 여러 번 인용했다.

2020년 72세의 나이로 자연사하기 전에 그는 알코올과 도박 문제로 씨름했고 손녀의 죽음을 포함하여 일련의 개인적인 비극을 겪었습니다.

복권에 당첨된 것은 2019년 4월에 7억 6,800만 달러의 복권 대박을 쟁취한 위스콘신주 웨스트 알리스의 Manuel Franco에게 다른 종류의 골칫거리를 안겨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