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항목들

도시

도시 기후
서울의 기후는 연교차가 큰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추운 달인 1월의 평균 온도는 약 26°F(-3°C)이고 가장 따뜻한 달인 8월의 평균 온도는 약 25°C입니다.
도시의 연간 강수량은 약 54인치(1,370mm)이며 여름철에 집중됩니다.
강 바로 남쪽에 있는 남서부의 산업 지역인 유역과 영등포(영등포)의 대기 오염은 대부분 자동차와 공장의 증가로 인해 심각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수년간 한강은 오염도가 높았으나 1980년대 초반부터 하천 수위조절 대책과 대규모 하수처리시설 건설로 오염도가 크게 낮아졌다.

파워볼 1213

도시 레이아웃
강 북쪽에 있는 도심의 거리 패턴은 기본적으로 직사각형 격자에 있습니다.
거리와 건물은 옛 성곽의 4대 대문이 있던 자리에서 뻗어 있습니다. 동대문(“대동문”);
2008년 화재로 목조 상부구조물이 소실된 국보 남대문(2013년 재건된 대문);
그리고 서대문(“대서문”).
이 성문에서 북쪽으로 미아와 수유동, 동쪽으로 청량리, 남쪽으로 용산구와 영등포구, 마포구로 뻗어 있다.

을지로(을지로), 종로(종로)와 같은 주요 도로는 동서 방향을 향하고 있으나 주변 구릉지 기슭으로 갈수록 지형적 요철이 패턴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중심 도시의 유역 외부에는 일련의 동심원 원형 도로로 연결된 많은 방사형 거리가 있습니다.
국회의사당은 여의도에 있지만 많은 관공서 건물이 세종로에 집중되어 있다.
남대문로와 태평로를 따라 은행, 백화점, 기타 영업소가 있습니다.

한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서울의 두 부분은 그 역사적 발전을 보여준다. 때때로 오늘날 북도성으로 알려진 이 구시는 1394년 조선 왕조의 수도로 선택되었을 때 건설되었습니다. 4개의 대문 내부에 있는 중앙 구역은 계획되었으며 직사각형의 거리 패턴이 있습니다. 북중앙에는 왕조의 궁궐인 경복궁이 있고 동쪽과 서쪽에는 각각 종묘와 사직단이 있다. . 4개의 성문과 성벽 밖의 도시는 20세기 초까지 천천히 그리고 제한적으로 발전했습니다. 1934년 일본 정권은 철도를 따라 주로 일본인 주거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현대적이지만 기본적인 도시 계획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급격한 인구 증가로 인해 도시의 도로망을 확장하게 되었지만 초기 체계의 틀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문화부

1960년대 중반에 서울을 확장하고 현대화하기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으며, 여기에는 이웃 지방에서 강 이남의 농지를 인수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서남부의 영등포구를 제외하고는 한강 이남의 땅은 1970년대까지 녹지였다. 중앙 정부의 강력한 재정 지원으로 South City는 단 한 세대 만에 인구 500만 명으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