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생활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기술이 생활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기술이 생활비를 관리하는

Kerri Layton은 전문 재즈 뮤지션, 에이전트 및 공연 예술 산업 코치입니다.

그러나 팬데믹이 닥쳤을 때 그녀의 일은 사라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나는 밤새 수입을 잃었습니다. 부채가 눈덩이처럼 불어났습니다.”라고 Kent에 사는 36세의 청년은 말합니다. “난 집에 난방을 할 것인지, 먹을 것인지, 살릴 것인지를 결정해야 했습니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재정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그녀는 재정 관리를 위해 여러 앱을 사용합니다.

수입 추적 앱은 들어오는 모든 돈을 모니터링하여 한 푼도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은행 앱에서 봉투라고도 하는 저축 기능을 사용하여 돈을 따로 보관합니다.

“저는 자동으로 각 파운드에 작업을 할당하여 다양한 봉투로 분리합니다. 우리 할머니가 사용하시던 구식 시스템입니다. 재정 관리를 위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그녀의 지출은 You Need Budget이라는 앱으로 모니터링되며 다른 앱은 그녀가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이 앱을 사용하여 £12,500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저축을 재구축하면서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 앱을 저글링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계에 타격을 입히는 생활비가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재정에 특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Resolution Foundation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고려하면 올해 일반 가계의 소득이 약 1,000파운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1970년대 중반 이후 가장 큰 실질 소득 하락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기술이 생활비를 관리하는

따라서 개인 금융 앱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More News

Google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스마트폰 사용자는 2~3개의 금융 앱을 설치했으며 73%는 지난 달 재정 관리를 위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예산 책정에서 거래에 이르기까지 자금 관리의 모든 측면을 위한 앱이 있습니다.

Maddy Alexander-Grout은 “과거에는 4만 파운드 상당의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정말 혼자라고 느꼈다. 지금 많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느낄 것이라고 생각한다.”

Alexander-Grout은 엄격한 예산과 지출 삭감으로 빚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브랜드 식품을 더 저렴한 대안으로 바꾸고, 캐쉬백 앱을 사용하고,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모든 파운드를 할당했습니다.” 2018년 Ms Alexander-Grout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개인 금융 앱인 My VIP Rewards를 설치했습니다.

서비스 사용자는 슈퍼마켓 쇼핑, 영화 관람 또는 체육관 회원권과 같은 일상적인 지출에 사용하기 위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합니다.

그녀는 “현금 대신 상품권을 사용하면 예산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구매할 때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onzo 및 Starling을 포함한 최신 은행은 기본 자금 관리 도구를 표준으로 제공하며 고객이 지출을 모니터링하고 저축할 수 있는 온라인 뱅킹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특히 금융 롤러코스터를 타는 사람에게 유용할 수 있다고 42세의 비즈니스 코치인 Helen Pritchard는 말합니다.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워링턴에 거주하는 두 아이의 엄마인 Ms Pritchard는 큰 빚을 지고 이혼했습니다.
“간신히 내 게시물을 열었습니다. 내가 거부했기 때문에 통제 불능 상태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