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조사로 흐려진 성 학대에

국가 조사로 흐려진 성 학대에 대한 주교 회의

디트로이트 — 수백 개의 상자. 수백만 개의 기록. 이번 달 미시간에서 뉴멕시코까지,

법무 장관은 수십 개의 대교구에서 수색 영장과 소환장을 통해 압수된 성직자 성 학대에 관한 파일을 샅샅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들은 사제뿐만 아니라 기소하려고 합니다. Dana Nessel 미시간 법무장관 사무실 복도에 늘어선 상자에 충분한 증거가 있다면 그녀는

국가 조사로

일반적으로 조직 범죄를 위해 유보된 주 공갈 법. 미시간의 검찰은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문서를 처리하기 위해 주말에도 자원 봉사하고 있습니다.

국가 조사로

수십 년 동안 로마 가톨릭 교회의 지도자들은 대부분 자신의 경찰에 맡겨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미국 주교들이 모여

이번 주에 다시 불붙은 성추행 위기에 맞서기 위한 회의에서 그들은 세속적인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 가장 정밀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AP 통신이 지난주 20명 이상의 주 및 연방 검사를 대상으로 질의한 결과, 성추행에 대한 책임을 교회의 고위층에게 부과할 법적 수단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교구 사무실을 급습하고, 파일을 소환하고, 피해자 정보 라인을 설정하고, 청소를 ​​시작했습니다.

수십 년 된 의혹에 대한 조사. 수천 명의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핫라인에 전화를 걸었고 5명의 사제들이 최근에 체포되었습니다.

Nessel은 “파일에서 본 것 중 일부는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피를 끓게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갱단이나 마피아를 조사할 때 우리는 이러한 행위를 범죄 조직이라고 부릅니다.”

검사가 교회 지도자, 감독 및 기타 교회 관리에 대해 RICO라고도 하는 공갈법을 적용하면 약탈 사제를 허용한 죄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Michigan 또는 다른 법 집행 기관 중 하나에 의한 그러한 움직임은 최초의 알려진

교구 또는 교회 지도자의 행동이 조직 범죄와 유사한 범죄 조직으로 낙인 찍힌 시간.

Marci Hamilton은 “이 사건에서 정의를 추구하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대학교 교수이자 공소시효 개혁을 추적하는 필라델피아 기반 싱크탱크인 CHILD USA의 CEO.

디트로이트 대교구의 성 학대 혐의를 처리하는 몬시뇰 G. 마이클 부가린(Monsignor G. Michael Bugarin)은 그들 역시 범죄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학대와 은폐를 끝내기 위해. Bugarin은 법 집행 기관에 협력하고 있으며 법무 장관이 조직 범죄 혐의를 고려하는 경우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법이 곧 법이니 현행법을 존중하면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교회의 일부 옹호자들은 가톨릭 기관이 지나치게 열성적인 검사들에 의해 지목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법적 조치가 증가한다는 개념에 강경한 태도를 보입니다. 미국 대변인

가톨릭 주교회의는 월요일 인터뷰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교회는 이미 성직자 학대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