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수백 마리의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의

공항에서 수백 마리의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의 냄새를 맡은 세관견
세관 공무원은 가짜 치료사에 의해 “천연 비아그라”로 사용하기 위해 공항을 통해 밀수되는 800마리 이상의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를 발견했습니다.

말린 해마는 독일 라이프치히/할레 공항을 지나던 화물 꾸러미에 꽁꽁 숨겨져 있던 중 탐지견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5kg(11파운드)짜리 소포가 서아프리카 세네갈에서 동남아시아 라오스로 운송되던 중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항에서
지난주 독일 라이프치히/할레 공항을 통해 밀수된 총 무게 약 5kg(11파운드)의 말린 해마 800마리 이상이 발견되었습니다. 2022년 6월.

가루 해마는 극동의 전통 의학 사용자가 소위 천연 비아그라의 한 형태로 자주 사용합니다.

공항에서

드레스덴 세관의 Marvin Christmann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22년 6월 16일 라이프치히/할레 공항 세관은 항공화물 위탁 검사에서 총 무게 약 5kg의 해마 844마리를 압수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소포는 독일을 통해 세네갈에서 라오스로 운송될 예정이었습니다.

“검역 과정에서 사용한 종보호 탐지견은 화물의 내용물에 세관원의 주의를 끌었던 내용을 포장에 표시했습니다.

“열어보니 844개의 말린 해마가 나왔다.”

Christman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관제를 통해 세관은 동식물의 다양성을 보존하는 데 결정적인 기여를 합니다. 2021년 드레스덴 주 세관의 세관 직원은 총 1,965개의 종 보호 동식물 및 제품을 압수했습니다. 212건에 해당합니다.”

세관 대변인은 해마가 보호되고 있으며 엄격한 인신매매 방지 조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해마(위도 해마)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종에 속하며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워싱턴 협약에 따라 보호 대상입니다.”

CITES(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라고도 알려진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워싱턴 협약은 국제 무역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약 5,000종의 동물 종과 28,000종의 식물을 보호합니다. more news

Christman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말린 해마의 분말은 동부 지역에서 치유 및 효능 강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불법으로 수입 또는 수출되거나 필요한 서류 없이 종으로 보호되는 동식물과 그 제품으로 만든 물품은 세관에서 압수합니다.”

이어 “불법 수입이나 경유는 연방자연보전법 위반이며 최대 5년의 징역 또는 벌금형에 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말린 해마는 한의학에서 널리 사용되며 천식과 피부 감염, 발기부전을 치료할 수 있다고 잘못 믿어지고 있습니다.

독일 라이프치히/할레 공항의 세관 직원은 800마리 이상의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가 가짜 치료사에 의해 “천연 비아그라”로 사용되기 위해 공항을 통해 밀수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