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플레인 은 수 마일을 바다로 추락,

고스트 플레인 은 수 마일을 바다로 추락, 조종석에서 아무도 발견되지 않음
조종석에 조종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라트비아 해안에서 사라진 전용기가 발트해에 추락해 탑승자로 추정되는 4명이 모두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스트 플레인

오스트리아 등록 비행기는 일요일 스페인 남부 헤레스에서 출발해 독일 쾰른에 착륙할 예정이었다.

고스트 플레인

FlightRadar24 웹사이트에 따르면 비행 번호가 OE-FGR인 Cessna 551 항공기는 조종석에 아무도 없는 불규칙한 비행 경로를 따라가다가 추락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NATO 제트기는 항공기를 추적하려고 했습니다.

빈 조종석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조종석에 조종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라트비아 해안에서 사라진 전용기가 발트해에 추락해 탑승자로 추정되는 4명이 모두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비행기는 오후 3시 직전 헤레스에서 이륙했다. 현지 시간으로 비행기가 파리와 쾰른에서 두 번 선회한 후 스웨덴 고틀란드 섬을 지나 발트해를 가로질러 직진했습니다.

오후 5시 37분 현재 일요일 GMT에서 비행 추적기는 제트기가 속도와 고도를 빠르게 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후방주의 스웨덴 해양청의 요한 왈스트롬(Johan Wahlström)은 기자들에게 “비행기가 라트비아 벤츠필스(Ventspils) 북서쪽 바다에 추락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레이더에서 사라졌다”고 말했다.

Wahlström은 독일과 덴마크 전투기가 항공기가 자국 영공을 통과하는 동안 검사를 시도했지만 접촉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종석에서 아무도 볼 수 없다고 보고했다.

독일 신문 빌트(Bild)는 비행기에 조종사, 남자, 여자, 딸이라고 말한 사람이 타고 있었고 정보 출처는 제공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Bild는 비행기가 이륙 직후 기내 기압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으며 제트기가 이베리아 반도를 통과한 후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에페 통신사는 승객 4명이 독일인이라고 보도했다. more news

라트비아는 추락 현장으로 추정되는 곳에 배를 보냈다고 밝혔고, 리투아니아 공군 대변인은 라트비아의 요청에 따라 헬리콥터를 현장에 파견했다고 밝혔다.

라트비아 해상 수색 및 구조 서비스(MRCC)는 BBC에 “비행기의 세 부분을 발견한 것 같다. 전문가들의 말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웨덴의 수색 및 구조 작전 책임자인 라스 안톤손은 AFP에 항공기가 연료가 바닥났을 때 추락했다고 말했다.

그는 수사관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전혀 설명이 없다”며 “추측만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톤손은 “그러나 그들[승객들]은 분명히 무력해졌다”고 말했다.

Newsweek는 업데이트를 위해 MRCC와 스웨덴 해양 관리국에 연락했습니다.

9월 1일 또 다른 비행기가 텍사스에서 추락해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8월 24일에는 비행기가 플로리다의 늪에 추락해 비행 교관과 승객이 사망했고, 8월 18일에는 캘리포니아에서 공중 충돌로 여러 명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