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자를 수수께끼로 만드는 신비한 고대 장난감

고고학자를 수수께끼로 만드는 신비한 고대 장난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장난감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았고, 어떻게, 고고학자들이 함께 엮고 있는 미스터리한 유물입니다.

고고학자를

고고학자 Gus Van Beek은 20년 동안 Tell Jemmeh를 발굴했습니다.

약 3,800년에서 2,200년 전에 살았던 아시리아인 정착지에서 그는 너무나 많은 물건을 되찾았고 스미소니언에서 그것들을 모두 목록화하는 데 40년이 걸렸습니다.

고고학자를

동전이 있었습니다. 풍뎅이. 부적. 그리고 도자기의 양이 너무 방대해서 나중에 일부는 버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Van Beek의 경우 현재의 남서부 이스라엘에 해당하는 사이트에서 “복구된 더 불가사의한 물건들 중”에 있는 발견을 했습니다.

17개의 작고 둥근 원반 – 일부는 분필로, 일부는 돌로 만들지만 대부분은 도기에서 재활용됨 – 중앙에 의도적으로 두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Van Beek은 이러한 물체를 발견한 최초의 고고학자는 아닙니다. 그는 마지막도 아니었다.

그들은 일본, 이집트, 인도 및 아메리카 전역의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뉴욕시 영국군 수용소 부지에서 3마리 발견

미국 독립 전쟁 중 동전으로 만든 것. 다른 곳에서 발견된 다른 것들은 4,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부 고고학자들은 그것이 단추라고 믿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베틀 무게, 구멍이 뚫린 도자기 또는 단순히 “기타 물건”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Van Beek에게 다른 것을 상기시켰습니다. “어릴 적 비슷한 물건을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가 말했다. 구멍에 끈을 끼운 다음 끈을 늘리고 풀면 디스크가 회전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 그 물건을 “버즈”라고 불렀고 직접 만드는 실험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소수의 초기 학자들도 이것이 장난감이라고 의심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회의적이었습니다.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에 의존하고 우리 자신의 현대적 경험을 먼 사회에 투영하는 것은 기껏해야 학문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고대 윙윙거림의 미스터리는 어린이 놀이와 관련된 많은 고고학적 퍼즐 중 하나일 뿐이며, 이를 연구하는 데 있어 많은 함정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놀았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들이 종종 물건을 가지고 노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대상이 어떤 방식으로 어떤 대상인지와 같은 다른 질문은 계속해서 정확히 지적하기 어려웠습니다. 사실 너무 어려워서 고고학의 “아빠 농담”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고고학자는 작은 물건을 찾습니다.

“야, 이게 뭐야?” 그는 묻는다. “모르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말합니다. “장난감… 아니면 종교적인 물건이겠지!”

그러나 아이들이 어떻게 노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수십 년 동안 이어진 논쟁의 핵심이 되기 때문입니다.

어린 시절이 과거 세대에게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했는지 – 그것이 의미가 있다면.more news

1960년대에 아마추어 프랑스 역사가 Philippe Ariès는 대부분의 역사에서 아동 사망률이 너무 높아서 부모가 감정이나 감정에 많은 투자를 할 수 없다는 이론을 발표했습니다.